728x90

친구들 모임이 있어 금천구 독산동에 있는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뷔페를 가서인지 정말 마음껏 먹고 왔네요.

여기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가끔 하는데 돌잔치나 칠순도 여기에서들 했네요.

보통 뷔페를 잘못가면 A음식부터 B음식까지 같은 맛이 나곤 하는 데,

여기는 음식들의 맛을 충분히 살려 준 점이 좋은 곳이랍니다.



근처 예식장이 있는 뷔페들도 요즘에는 모두 29,000원대.

거기에 음료 값 별도, 봉사료 5% 별도 그럼 대략 식사 값만 30,450원.

요즘 뷔페가격이 왜 이리 비싼지 ㅡ. ㅡ
잘못가면 먹을것도 없어 무엇을 먹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게 뷔페라죠.

가격을 비교해 보면 이곳이 음료 포함하여 26,000원(vat 별도)으로 훨씬 저렴하죠.
그리고 뷔페의 경우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음식의 질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3만원을 내고 3만원의 서비스나 음식을 먹으면 좋은 데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죠.
그리고 뷔페는 자주 갈수 있는 곳이 아니기에 가격과 서비스
그리고 맛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 곳의 단점이라면 단체 예약만 받습니다. ㅡ. ㅡ
예전에는 가족이 가서도 먹을 수 있었는 데 그게 참! 아쉽습니다.



흐흐~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베니스에 도착해서 가져온 첫 번째 접시.

킹크랩과 육회, 볶음우동을 가져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몇 년전만해도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킹크랩을 흔하게 봤는 데 요즘은 드물죠.


즉석에서 볶아 만들어 주는 볶음우동.
배고파서인지 후루룩 먹어버렸네요.


킹크랩도 마음껏 먹고


홀 풍경은 깔끔한 편입니다.


디저트 테이블


홀 풍경은 깔끔한 편이죠.


피자와 즉석으로 스테이크 만들어 주는 곳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 부부동반에도 편해 자주 이용하게 되고

친구들에게 추천 하게 되네요.


두 번째로 가져온 접시에는 회를 중심으로 조금씩 담아왔습니다.

회도 싱싱해서 맛이 좋더군요.


세 번째로 가져온 새우초밥과 회.

회가 맛있어서 회도 조금 담아왔습니다.

정민이가 새우초밥을 좋아해서 겨자만 빼고 다 줬네요.


네 번째로 가져온 접시에는 새우, 오징어 순대, 홍합 등을 담아왔습니다.

새우는 정민이도 좋아해서 껍질을 까서 먹여줬답니다.


정민이도 옆에서 먹다 배가 부른지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고 해서 가져다 줬네요.

정민이 사진이 적은 이유는 하도 뛰어다니고 해서 흔들렸네요. ㅡ.ㅡ


다섯 번째로 가져온 접시에는 즉석으로 바로 구워준 스테이크를 담아왔습니다.


모밀국수는 제가 먹고 잔치국수는 정민엄마가 먹는다고 해서 가져왔습니다.

아 이렇게 먹고 나니 이제는 더는 못 먹겠네요.


이제는 디저트로 과일도 먹고 커피도 한잔.


쿠키도 가져와서 정민이랑 먹었네요.

오랜만에 뷔페에 와서인지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다섯 접시까지 가져다 먹으니 정말 많이 먹었죠. 완전 다이어트 실패 ㅡ. ㅡ


주말 저녁이 26,000원(vat 별도)이 주변에 뷔페 중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연말연시 모임을 하기에 좋습니다.
특히나 각각의 음식들의 동일한 맛을 내는 뷔페들과는 차이가 있어 좋아한답니다.

물론 지금 예약하면 자리가 없을 듯 합니다.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 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