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선물 추천 크리스마스 LED 무드등 오르골 스노우볼
오르골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작동하는 예쁜 장식품으로 어린이들이 음악을 즐기고 동시에 공간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선물로 주고 받고 많이 하잖아요. 특히, 연말연시가 다가오니 이런 저런 기분 내기 좋은 제품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화려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공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마음대로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럴때는 큰 장식이 아닌 작은 소품만으로도 훌륭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그래서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 찾기도 하는데, 그런 분들에게 LED 무드등 오르골 스노우볼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장식 소품으로서 3가지 타입이 있는데, 제품 포장도 꼼꼼해서 좋아요. 덕분에 깨지거나 기스난 곳도 없었네요.
구성품으로는 충전 케이블과 본품 등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배송은 평균 7-10일 정도 소요가 되는 편이라서 오래 걸리니 미리 주문해야 합니다.
사용은 AA건전지 3개 또는 함께 동본된 USB포트 둘중 하나로 사용하면 되는데, 혹시나 눈가루가 아크릴에 묻어 떨어지지 않으면 2~3시간 후에 작동하면 되니 참고하세요.
그러니 USB 케이블이 보기 싫으면 AA 건전지 3개만 넣어주면 선을 꼽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사이즈는 가로 11cm * 세로 11cm * 높이 28cm로 아주 작지 않으면서 아담한 사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LED 조명이 켜지면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반짝이는 눈꽃이 자동으로 날리는 형태의 오르골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8가지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을 수 있어요. 다만 소리 ON, OFF, 전원 OFF 기능만 지원해서 소리 조절을 할 수 없는게 아쉽네요. 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 좋습니다.
블링블링하게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세상, 빛이 주변으로 퍼지니 정말 근사한데요. 크기도 크지 않으니 분위기 내기에 제격입니다.
LED 무드등 비주얼을 그대로 느끼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업 시킬 수 있어서 하나 있으면 정말 근사한 것 같아요.
저는 약 19,770원 정도로 선택했는데, 하나는 딸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그리고 하나는 아이 친구에게 줄까 싶어.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는 했으나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