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토미 옴니 230 KS-67H 캠핑난로 추천 이유
동계 캠핑을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지금부터 난방 용품을 챙겨야 하는데요. 그중에서 캠핑 난로 추천 제품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도요토미 옴니230 경우, 열량은 약 5600kW 정도로 캠핑 난로 중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성능이 뛰어나서 캠퍼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캠핑난로 가정용난로 제품 경우 보통 2가지로 분류하는데, 심지식 히터 제품은 심지에 등유를 적셔 사용하는 방식으로 난로 상판을 활용해 캠핑용 음식도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고 팬히터는 등유를 넣고 전기 콘센트를 꽂으면 송풍구를 통해 따뜻한 바람이 나오는 방식으로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심지식 히터 제품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면 도요토미 옴니230 가정용 캠핑난로 KS-67H 제품으로
직구 구매 시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직관적인 사용때문에 많이 찾습니다.
수입제품이기 때문에 AS가 어렵다는 점과 리프트 기능은 따로 없다는 점 이 도요토미 옴니230 난로 단점인데요. AS를 맡기지 않도록 심지 관리만 잘해주면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리프트 기능 경우는 SUV차량으로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자가용이라면 수납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조작방법도 쉬워서 심지를 올리고 내리는 다이얼를 점화할 때는 시계방향으로 소화할 때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물론 이렇게 개방한 다음 심지에 점화할 수 있습니다.
단, 난로에 점화를 하기 전에 연료를 먼저 주입하고 약 30분에서 1시간정도 심지를 적셔주는 작업부터 하고 나서 사용하면 불완전 연소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한두번만 해보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어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일본어 설명서 부담은 크지 않습니다.
다만, 주유구가 생각보다 구멍이 작기 때문에 등유통을 구입할 때 잘 알아보는 것이 좋은데요. 실리콘연장호스를 함께 사용하면 편하게 주유할 수 있습니다.
점화하거나 소화할 때 기름냄새가 조금 나는 것외에는 정상적으로 점화가 되고 나서는 기름냄새로 인한 불편함도 없어서 가성비 캠핑난로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이는 냄새의 원인이 되는 불완전연소가스를 완전연소시켜주어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고 기름냄새가 거의 없고, 연비가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일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라 AS가 되지 않지만, 국내 정발 제품보다 가격이 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사용 시 넘어지면 불도 꺼지고 기름 누출이 안되도록 하는 대진자동소화장치까지 갖추고 있으니 캠핑난로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도요토미 옴니 230 제품을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