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활동/가전리뷰

차박 갈때, 도요토미 옴니230 가정용 캠핑난로 KS-67H 어때

정민파파 2020. 10. 15. 23:03
728x90

코로나19로 인해서 캠핑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했는데,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려는 많은 이들이 꼽는 최적의 휴가법이자 레저활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숲속이나 바닷가에 앉아 음악을 듣거나 책을 보고, 또 맛있는 음식을 해 먹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없이 좋습니다. 

 

하지만, 캠핑은 야외에 가벼운 집을 짓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만큼 날씨가 추울때는 이를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핑 목적 중 하나인 모닥불을 쳐다보며 멍하니 있는 것을 하기 위해선 화롯대를 설치하고 이용한다고 하지만,  관리가 쉽지 않고 추위로부터 몸을 지키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요즈음 난로멍 하는 분들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겨울이면 난방을 위한 캠핑난로 제품 하나는 챙기는 것이 추위로부터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런 점에서 도요토미 옴니230 가정용 캠핑난로 KS-67H 제품을 챙겨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 제품은 1대까지는 관부가세 미발생 상품이라서 직구 구매 부담도 없습니다.

 

토요토미 캠핑난로 제품은 냄새가 덜 난다는 후기가 많다보니 은근히 캠핑족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인데,  일본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AS가 되지 않지만, 국내 정발 제품보다 가격이 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난로 상부망을 구매해서 이용하는분들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상부망을 구매하면 위에 고구마도 호떡 등을 올리고 구워먹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옴니230 KS-67H 제품 경우는 냄새의 원인이 되는 불완전연소가스를 완전연소시켜주어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기름냄새가 거의 없고, 연비가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넘어지면 불도 꺼지고 기름 누출이 안되도록 하는 대진자동소화장치까지 있으니 가정용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차박 난로 제품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입니다.  물론 불을 사용하는 것이니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첫 사용 시에는 심지에 기름이 스며들도록 등유 주입 후 약 30분 이후에 사용하는 것만 지켜주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후기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라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