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ER 냉풍기 이동식 스탠드형 에어컨 어떨까?
찌는 듯한 여름철이 되면 에어컨이 필수인데, 이것만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기에는 전기세 고민이 큽니다. 대부분 거실에 에어컨이 있지만, 그것이 작은방까지 가기에는 역부족입니다. 그래서 에어 서큘레이터로 이동을 한다고 하지만, 가성비로 보면 그다지 효율적이 못합니다.
보름 이상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밤새도록 에어컨을 켜놓는 일이 잦아질때면 전기 누진세가 염려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낮기온이 40도에 육박하는 폭염이 올해는 적지만, 장마가 끝나면 시작일테니 대비가 필요합니다.
올라가는 전기요금이 고민인 분들이라면 선풍기 등으로 해결을 하는데,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이동식 스탠드형 에어컨 제품이 있으면 어떨까요?
대공률 1384W 제품과 980W 제품으로 구분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 후기 만족도가 높습니다. 소음이 좀 있는 편이지만, 더위를 식혀줄 시원함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에어컨만으로 버티기 어렵다고 생각을 하면 소음을 감소하고 사용한다면 후기처럼 만족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 제품은 배기관 설치 제품입니다. 창문형 에어컨이 있다고 하지만, 이동이 불가능하고 높은 곳에 위치하면 설치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점에서 접근해보면 미국 TER 냉풍기 같은 제품이 있으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제품은 성능에 따라서 차이가 있고 무게나 냉각량 차이도 있으니 자신이 필요한 양에 따라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큐텐에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