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활동/가전리뷰

알피쿨 차량용 이동식 냉장고 가성비 제품 직구

정민파파 2020. 5. 31. 00:46
728x90

알게 모르게 수년 전부터 차량용 냉장고라는 상품이 일반인의 생활 깊숙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아직 생소하게 느껴질 상품이지만 어느새 일반인의 생활과 밀접한 가전제품으로 떠오르고 있기때문입니다.

나들이하기에 더없이 화창하고 좋은 때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한적한 곳으로 떠나는 분들도 있는데, 이맘때는 밤과 낮의 일교차가 큰 탓에 자칫 상한 음식을 섭취할 우려가 있어 음식물이나 음료 준비 시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차량용 냉장고 제품 같은 것을 살펴보게 됩니다. 

 

즐기려고 나갔다가 땀만 줄줄 흐르고 강한 땡볕 때문에 더위를 먹을 수도 있어서 시원한 음료, 물은 필수일텐데, 자동차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제품 하나 구비해서 떠난다면 좀 더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겨우 5월인데 차는 훅 하고 더운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데, 에어컨을 켠 채 달릴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찌는 여름 더위를 식혀주는 것은 에어컨뿐만이 아니라 이런 제품 역시 한 몫을 하기때문입니다.

 

미리 넣어 둔 음료수를 시원하게 들이켜는 것은 물론이고 간단한 과일도 즐길 수 있고  차 안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 휴가 길이나 장거리 운전길에는 더 유용하기때문에 챙기면 좋습니다. 

 

그중에서 인기 많은 제품 중 하나가 알피쿨 냉장고 제품인데, 이 제품은 30L, 40L, 50L 대용량을 지원하고 있고 
실내겸용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런 제품 하나 있으면 음식물을 가져가기도 좋고 여행 도중 시원한 물과 음료를 마실 수 있고 
준비한 음식이 상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해결해 주고 남은 음식을 버릴 필요 없이 다시 담아올 수도 있습니다.
물론 아이스박스보다 조금 비싸지만 별도 냉매나 얼음을 보충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절전형 고속 듀얼모드를 지원하고 있어서 음식물에 따라 설정도 가능하고, 캠핑용 냉장고로 활용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참 용이한 편입니다.  여기에 알피쿨의 장점은 차량에서도 온도를 유지할 수 있게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집에서 콘센트로 온도를 낮추고 차에서도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점 최고에 장점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구나 캐리어 자체가 탑재되어 있기때문에 운반하기도 편한 제품인데, 손잡이가 튼튼해서 냉장고를 이동할때 불안하지 않고 바퀴는 우레탄 바퀴로 소음 없이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어서  내용물이 많아도 흔들림 없이 잘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온도, 전력 등만을 간단하게 표기되고,  온도 상/하강 버튼과 설정 버튼 전원 버튼 등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직관적인 화면 UI를 가지고 있어서 사용이 편합니다. 

 

특히, 작동 소음은 매우 작은 편이라서 구매자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서 가성비 좋은 차량용 냉장고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니 캠핑이나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지금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알피쿨 차량용 이동식 냉장고 구매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