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로션 스킨밀크 초특가 1+1 직구 사용 후기


남성들의 피지 제거와 보습용 남성화장품 우르오스는 남성 피부를 위한 토탈 스킨 케어 브랜드로써 스킨 케어를 귀찮고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위한 쉽고 간단하지만, 제품력 있는 화장품으로 소문이 많이 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봐도 피지 제거 능력과 보습력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구요.

우르오스 스킨로션 올인원 투명한 액상 타입으로 지/복합성 피부를 가진 남성들을 위해 유분기를 최소화해서인지 산뜻하게 사용하도록 워터타입의 제형으로 되어 있는 제품인데, 보습 성분 AMP로 지성피부지만 피부 속은 건조 할 수 있는 남성 피부에 적합합니다. 특히 크림 타임이 아닌 액상타입이라서 마음에 드는데, 여기에 향도 진한 편도 아니고 얼굴에 바르고 나면 정말 제 얼굴이 촉촉해진 느낌을 갖게 됩니다.


참고로 우르오스 스킨로션의 경우에는 워터타입으로 스킨밀크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게 특징입니다. 그러니 스킨처럼 부담없이 바르고 싶다면 스킨로션이 좋습니다.

 

봄이 되면 미세먼지가 공기 중에 떠다니기 때문에 피부는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 세안을 하지 않고 잠들어버릴 경우 먼지, 피지, 각질, 노폐물 등이 남아 피부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어서 외출 후에 들어와서는 세안은 미지근한 물로 씻은 후에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로션을 사용하면 제격입니다.

 

한 1~2분만 지나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부드러움만 남아서 끈적이는 느낌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고 더구나 無착색제, 無파라벤, 無합성향료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순한 화장품이라 피부 자극이 없는 남자화장품이라서 안심하고 사용합니다.

 

참고로 로션 제형을 사려면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밀크를 구매하셔야 하니 혼돈하시기 마시기 바랍니다.

 

 

즉! 우르오스 올인원 라인을 보면 스킨로션 그리고 스킨밀크로 구분합니다.
스킨밀크는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에멀전 타입으로 일반적으로 아는 크림 타입이고 
스킨로션은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인 화장품입니다.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밀크 특징은 에센셜오일로 향을 잡아서 남성용 화장품에 맞게 은은하게 조절됩니다. 매력 있는 남자가 되소 싶은 계절인 봄 남자 올인원 로션 우르오스 스킨밀크와 스킨로션 선택해서 관리를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지금 큐텐에서 구매하면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1+1로 구매할 수 있어서 경제적입니다. 1개 구매 가격을 검색해보시면 왜 1+1 혜택이 좋은지 아실 수 있습니다. 이상 우르오스 올인원 후기 였습니다.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로션 스킨밀크 초특가 1+1 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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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 무선 선풍기 2세대 사용법 및 직구 장점 단점


가전제품의 무선 열풍이 청소기와 헤어 관련 기기에 이어 선풍기에도 뻗치고 있어서 요즘은 무선선풍기 제품을 찾는 분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무선선풍기 제품이라면 단연 해외직구 1위 상품이라고 불리는 제품이 사오미 무선선풍기 일 것입니다.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기를 많이 얻고 있고 관심을 갖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무선 선풍기 제품이라면 해외직구 상품으로 구매하는 사오미 스마트 무선 선풍기 2세대 제품입니다.  설명서는 그림이 잘 나와있어서 중국어라고 하더라도 사용을 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크게 보면 유선 제품과 무선 제품으로 나눌 수 있는데, 샤오미 선풍기 2세대 무선 제품이 더 인기가 높습니다.

 

먼저 1세대와 다른 점이라면 바로 2세대의 경우 배터리 내장으로 변경되어서 충전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샤오미 선풍기 2세대 무선 단점 부분이라고 하면 배터리를 분해하거나 확인할 수 는 없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선풍기 사용법 첫번째는 매우 직관적으로 같이 포함되어 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선풍기 봉과 받침대를 연결을 합니다. 그리고 날개를 연결하면 되는데, 날개는 7엽입니다. 중국산 샤오미 선풍기이지만 영어로 FASTEN  /  LOOSEN 이런 식으로 표시가 되어 있으므로 보시고  FASTEN 방향으로 돌리면 날개를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리모콘 경우는 유선선풍기에 있는 버튼이 그대로 옮겨져 있다고 보면 됩니다. 이렇게 2세대 제품은 리모컨이 제공됩니다. 리모컨은 AAA형 건전지가 1개 들어가는데, 리모콘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없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6kg 무게로 유선 선풍기와 무게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다만, 디자인적으로 유선과 무선의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팬 앞쪽 커버를 상단에 표시되어 있는 부분에 딱 맞추어 돌리면 조립 완성입니다. 

 

받침대 뒷면에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프리볼트 제품이기 때문에 동봉되어 있는 돼지코를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선풍기를 사용하면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즉 샤오미 무선 선풍기는 유무선이 다 가능합니다.  전격전력은 25W로 DC모터(직류 모터)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선풍기보다는 저전력인 선풍기 제품입니다.

 

뒤부분마저 굉장히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고 팬도 너무 크지 않고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그러면서 팬 부분의 두께가 얇아서 체감되는 부피도 작은 편입니다
높이 조절은 안되지만 각도 조절은 밑으로 15도 /  위로 25도 그리고 회전은 최대 120도를 지원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 두어도 좋을 무선선풍기 추천 제품이라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또다른 이유라면 버튼키가 선풍기 모터 쪽에 자리잡고 있는데,
전원을 비롯하여 풍량, 타이머, 회전 등으로 예쁘게 마감처리 되어있습니다.

 

스펙으로 보면 내장된 배터리는 2800mAh로 완충시 최대 강풍에서 4시간, 초미풍에서 5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이 시간만큼 측정을 못했지만 배터리 용량을 보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샤오미 선풍기 2세대 단점 부분이라면 손잡이가 없기 때문에 몸통을 들고 이동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정말 불편한데,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몸통에 만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높낮이 조절도 없어서 어느 정도 높이가 있는 공간인 쇼파나 침대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디자인을 보면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어느곳에 두어도 좋습니다.
즉 제품이 주는 인테리어 효과가 있고 무선이라서 사용성이 유선보다 간편해서 좋습니다.
또한 전용 무선리모컨외에도 전용어플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할 수 있어서 
각도, 타이머, 환경설정 등을 조정할 수 있으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1세대가 10만원 넘게 판매되었지만, 2세대 무선 제품을 큐텐 라이브텐에서 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샤오미 2세대 무선선풍기 직구 구매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선풍기 2세대 무선 구매 바로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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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65인치 TV SK8500 최신형 65SM8600PUA 2019년 직구


해외 여행 증가와 해외직구 활성화 등으로 국제거래가 증가하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불만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소비자원에서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동향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총 2만2169건이 접수돼 전년 1만5684건에 비해 4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니 직구 역시 잘 선택해야겠죠.

 

특히, 거래품목이 확인된 2만2136건 중 의류·신발이 5492건(24.8%)으로 가장 많았고, 항공권·항공서비스 4349건(19.6%), 숙박 4317건(19.5%) 순으로 소비자불만이 많았다고 하니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직구를 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TV 직구는 특별히 더 중요한데, 가격 몇만원보다는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실제 사용후기를 잘 봐야 합니다.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텔레비전을 구매하고 대금 165만을 신용카드로 할부 결제한 후 배송이 진행되지 않아 사업자에게 문의게시판 및 유선으로 문의하려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분도 있고 배송이 지연돼 다음달 사업자에게 환급을 요청했으나 사업자로부터 환급을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지만 이후 환급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도 있기때문입니다.

그러니 LG 65인치 TV 직구 구매 등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직구 주의사항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큐텐 경우는 실 구매자 후기 만족도가 높기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중에서 65인치 해외 판매 전용 모델로 작년에 인기가 있던 LG SK8500 2019년형 모델인 65SM8600PUA가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아주 얇은 디자인과 반달형의 스텐드 모양은 유지하고 있어서 나름 좋습니다.

LG전자 TV는 등급으로 보면 - OLED 모델 중 좀 더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시그니쳐 라인, 화질 선명한 OLED 라인 그리고  LCD기반의 대중적인 LED제품 중에서 최상급 기술이라 불리는 나노셀 라인, 그리고 보급형인 LED 라인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2019년도 SM으로 표기되는 모델 중 LG 65SM8600PUA은 나노셀 라인 TV입니다. 즉, 가성비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은 라인으로 나노셀 기술이 적용된 TV입니다.

그러다 보니 65인치 TV임에도 큐텐 가격이 1,268,600원입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65SM8600PUA 주요 특징을 태그로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LG ThinQ AI #Google Assistant #Alexa #LG α7 Gen2 Intelligent Processor #Local Dimming #NanoCell Display #Dolby Vision #Dolby Atmos #WiSA Ready

나노셀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정확한 색상과 10억 개 풍부한 색상의 스펙트럼을 제공하는데,
10비트 디더링을 통해 수십억 개의 풍부한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세밀한 색감을 보여줄 수 있어서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더구나 넓은 시야각에서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위한 정확한 색상을 재현하고 LED 백라이트의 국소적 영역에 대한 로컬 디밍 기능을 통해 향상된 대비 및 블랙 레벨을 표현하며 혁신적인 α7 Gen 2 Intelligent Processor는 향산된 이미지, 화면 및 색상을 제공하고 강력한 프로세서가 인공지능의 성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해외 직구 구매를 해도 A/S 1년을 보장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겠죠.

영화관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 이미지와 사운드 기술은 모든 장면에서 화질과 소리를 최적화하여 화려하고 실제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극한의 화질과 강력하고 감동적인 오디오로 생생한 감동을 집에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가성비 좋은 LG TV 직구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LG 65인치 TV 65SM8600PUA 직구 바로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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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개성으로 시장에 나온 완전 무선 이어폰은 우리의 외출을 
더욱 편안하고 자유롭게 해주다 보니 최근 인기가 많습니다.
음질뿐만 아니라 휴대성, 각종 부가기능 등을 고루 갖춘 무선이어폰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는 추세라서 하나 정도 챙기는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스마트폰과 멀리 떨어져 있어도 다양한 기능을 연계해 쓸 수 있다는 장점 등이 
부각되면서 최근 완전무선이어폰 찾는 분들이라면 뱅앤올룹슨 완전 무선이어폰 베오플레이 E8을 살펴보세요.

감각적인 디자인에 미니멀한 크기로 되어 있어서 
인체공학적 설계로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뱅앤올룹슨 무선이어폰 베오플레이 Beoplay E8

 

기존 블루투스이어폰 제품은 많지만, 디자인적으로 완벽한 무선이어폰이라고 
말하기에는 몇 % 부족함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 제품은 퍼팩트합니다.

실제 베오플레이 E8을 사용해보면 심플하고 스타일리한 디자인이라 
젊은 감각에 제격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착용하고 어디를 가더라도 간지 나는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특히, 베오플레이 Beoplay E8 디자인은 
덴마크 유명 산업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했다고 하는데,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8, H9, 이어폰 베오플레이 H3, E4 등을 
디자인했던 분이라서 그런지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뱅앤올룹슨만의 감성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디자인에 미니멀한 크기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한 번 충전하면 최대 4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와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
참고로 케이스에 내장된 배터리로 2번 정도 충전이 가능하니 
결국 이어폰 완충과 케이스 완충을 한 상태라면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관에 풍부하고 정밀한 사운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서 
음악 감상과 트랙변경, 통화 등 모든 작동이 이어폰의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동작 방법은 이어폰의 알루미늄 인터페이스 부분을 두르리면 
재생 / 트랙 변경 / 전화 수신 / 음성 인식 등 다양한 동작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디자인만큼이나 사용법이 쉬우니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음악을 들으면서 외부 소리도 들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왼쪽 이어폰의 인터페이스 부분을 두드리면 트랜스퍼런시 모드로 전환되어 
듣고 있던 음악이 중단되고 주변의 소리가 이어폰에 장착된 마이크를 타고 들려서 
대응을 할 수 있게 되어 혹시라도 모를 일에 대비합니다.

 

보통 운동을 할때 완전무선이어폰 착용 후 주변 소리를 듣지 못해서 사고가 나기도 하는 만큼, 
뱅앤올룹슨 Beoplay E8라면 안심하고 사용합니다.


 

큐텐에서 직구로 구매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쿠폰 적용해서 관부가세 없이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뱅앤올룹슨 Beoplay E8 직구 바로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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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와 다르게 메가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 있으니 바로 뉴트로 스타일입니다.
뉴트로란 사전적 정의로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를 뜻하는데, 
다시 말해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경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디지털 시대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는 문화를 뉴트로라고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텐데,
넘쳐나는 새로운 것들, 화려한 것들은 주지 못하는 감성때문에 신선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1020세대에게 복고는 더 이상 과거의 재현이 아니라 익숙하지 않은 옛것이라는 시각이라서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과 여기에서 비롯되는 참신함이 믹싱되어 듣도 보도 못한 새로운 콘텐츠로
접근이 되니 이를 즐기는 것이 어떻게 보면 과거의 회상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문화라 볼 수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잔나비 최정훈의 일상이 그려지기도 했는데,
세탁을 기다리면서 2G폰은 물론 MP3를 들으며 아날로그의 감성을 그대로 보여줘 눈길을 끌었슴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최정훈도 뉴트로를 즐기는 인싸라고 볼 수 있겠죠.

 


이런 트렌드로 인해서 생활 속에서 이용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는데,
그중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턴 같은 제품입니다. 
나온 지는 조금 된 편이지만, 꾸준하게 직구 인기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액턴 블루투스는 앞면이 A4 사이즈 정도의 사이즈로 제작되었는데,
무게는 3KG으로 거실 및 침실에 비치해두기에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특히, 스피커 가운데에 떡 하니 마샬이 적혀있어서 간지가 장난이 아닙니다.

마샬은 액톤, 킬번, 스탠모어 등등 시리즈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가격 대비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가 액톤입니다.

 


스피커는 4인치 구경의 우퍼 1개 와 0.75인치 구경 돔 트위터 2개를 
탑재하고 있어서 동급 스피커 대비 우수한 사운드를 제시하는데, 
무선 블루투스 4.0 혹은 3.5mm 아날로그 케이블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어서 
아날로드 감성과 디지털 감성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마샬 액턴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랙과 크림 두 가지 색상인데,
제가 보여드리는 제품은 블랙 색상으로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마샬 앰플리피케이션으로 앰프 제작 전문 회사로 음역이 넓고 
연주자의 특징을 제대로 반영해주는 앰프로 인기가 많은데,
대중 속으로 들어가기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출시를 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프론트 플랫에는 골드 메탈 재질의 스크립트 로고가 새겨져 더욱 매력적이다. 
외형만 두고 봤을 때, 이만큼 감성을 자극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은 흔하지 않습니다.

 


2개의 3.5mm 플러그가 달려있는 코일 식 더블 엔드 스테레오 케이블은 핸드폰 
또는 다양한 소스 기기와 직접적 연결이 가능. 블루투스 방식을 지원하지만, 
이를 통해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입니다.

음악적 선택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는데, 음역대별 퍼포먼스는 물론 베이스 
역시 웅장하게 누릴 수 있어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입니다.
그리고, 큰 인기에 힘입어 후속작인 마샬액톤2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등장했습니다. 
전작과 비교하면 약 5만 원 가량의 금액 차이가 있는데, 어떤 걸 택하더라도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아날로그적 감성을 간직하고 있으면서 풍부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서 
카페 등에 가보면 마샬 스피커가 놓여 있는 것을 종종볼 수 있는데,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꽤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입니다.

 


마샬 스피커 경우에는 가격대가 있어서 선뜻 결정하기 어려운데,
멋진 디자인과 풍성한 사운드 그리고 인테리어 효과로 구매를 생각했다면
큐텐 직구로 선택하는 것도 좋은데, 특히 관부가세 및 배송료도 모두 포함된 가격이라 매력적입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턴 직구 바로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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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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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로 고민하는 20~30대 젊은이가 늘고 있어서 주변에서 이제는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젊은 탈모 환자들은 취미는 물론 멋내기에도 주춤하는 경우가 적지 않은 것이 현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2013~2017년 동안 탈모증으로 진료를 받은 환자는 총 103만 명. 
국민 5명 중 1명은 탈모를 앓고 있는 셈이니 그 숫자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탈모는 진행이 시작되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고 우울함과 무력한 기분까지 
들게 할 정도로 괴로운 질환입니다.
특히 비어있는 두피로 인해서 미관상 보기 좋지 않기 때문에 가발이나 모자를 착용하거나 
흑채를 뿌림으로 가리기만 급급할 수 있는데, 이러한 방법은 단기적으로 탈모를 감출 순 있어도 
장기적으로 두피에 큰 악영향을 끼치니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아예 탈모예방 방법을 통해서 더 이상 진척이 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 바로 바르는탈모약 커클랜드 제품과 
미녹시딜을 주 성분으로 하는 거품 타입의 탈모치료제 로게인폼입니다.

미녹시딜은 1950년대 미국 화이자가 궤양 치료를 위해 개발했는데, 원래는 궤양치료를 위해서 만들었으니 그 효과가 미미했었고 말초동맥의 평활근을 이완시켜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확인되어 1979년에 먹는 고혈압 치료제로 개발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미녹시딜 부작용 증세로 인해서 몸에서 털이 나는 현상을 보고 바르는 탈모치료제로 개발하여 
1988년에 FDA 승인을 받아서 지금은 탈모약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부작용 현상으로 인해서 제품이 나온 케이스라고 하겠죠.
바르는 탈모약 부작용을 보면 두상은 물론 전신에 털이 나는 경우도 있고 치료초기 2~4개월 무렵에 모발이 빠지는 쉐딩현상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미녹시딜 부작용으로 두상은 물론 전신에 털이 난다면 바로 중단을 하면 사라지게 됩니다.

쉐딩현상은 먹는 피나스테리드 등의 영향도 있지만 바르는 미녹시딜도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드시는 분들이라면 주의를 하면서 이용해야 할 것입니다.
커클랜드 경우 단점이라면 흘러내리는 액제인데, 제품 후기 측면에서 보면 만족도가 높습니다.

반면 로게인폼은 흘러내리는 액제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으로  따라서 필요한 부분에만 적정량을 도포할 수 있고,  두피 흡수와 건조도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게인은 탈모치료제 최초로 FDA 승인을 받은 것은 물론이며 
세계 판매 1위, 미국 판매 1위 브랜드로 탈모예방 용품으로 유명합니다.
발모 효과가 있는 미녹시딜 성분이 처음에는 남성에게 승인을 받았고 
2%는 여성에게도 승인을 받았습니다. 

 

크게 액상제형(solution 2%, 5%)와 폼 제형(5%)가 있습니다.
현재 37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중인 세계적인 탈모치료 외용제로 
미녹시딜 성분의 탈모치료제는 대부분 일반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전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녹시딜 커클랜드 경우는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검역대상물품, 한약재 등으로 분류가 되는데, 
주로 먹거리나 건강에 직결되는 상품으로 볼 수 있기에 목록에서 배제되어 일반통관이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 정식 수입신고가 진행되고 수취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니 
혹시라도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또는 로게인폼 구매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치료를 목적으로 최대 6병까지는 살수 있으나 이를 사서 주변 지인에게 판매나 재판매는 문제가 됩니다.


미녹시딜 제품은 의사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지만 탈모는 그냥 지나칠 것이 아닌 병입니다.
그러니 예방이 아닌 치료를 목적으로 한다면 병원 진단은 필수입니다. 
의학적으로 탈모는 질환이 아니라 증상이기 때문에 탈모치료 이전에 진단이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탈모의 양상과 진행 방향 등을 고려해 의사의 판단 아래 바르는 게 바람직하니 증상이 심하면 확인해보고 치료를 하세요. 아무리 좋은 약도 무턱대고 먹으면 자칫 치료가 안될수 있으니 진찰 후부터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혹시라도 자신은 진단도 받고 치료 목적으로 커클랜드 미녹시딜 이나 로게인폼 제품을 찾는다면 아래 큐텐을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보기  /  미녹시딜 성분 로게인폼 직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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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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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의 기술기업 다이슨을 보면 항상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기술 개발과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습니다.
청년 제임스 다이슨의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라는 아이디어로 시작하여 지금 전 세계 82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약 11,500명의 직원들이 다이슨의 창업자이자 발명가 최고 기술자인 제임스 다이슨과 함께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이슨의 기술력은 차별화를 위한 노력의 결실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구나 대부분의 제조업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을 때 연구비를 가장 먼저 절감하는 것과 달리 다이슨은 오히려 연구비에 투자하는데, 그것이 실패 확률이 99%라고 해도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꾸준히 노력한다는 점은 우리가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주일에 약 52억원의 연구비를 투자할만큼 노력을 하고 있기에 혁실적인 기술력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이슨이 새로운 무선청소기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와 다이슨 퓨어쿨 미™ 개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는 10년 이상 투자한 무선청소기 개발 및 다이슨 디지털 모터 개발의 결과물에 315명의 엔지니어들이 참여하여 총 32,500개 이상의 프로토타입을 거쳐 탄생한 결과물이라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한 개발과 투자를 통해서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에 기술력이 사뭇 궁금합니다.

 

이번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에서 변화라고 한다면 크게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와 새로 탑재된 LCD 스크린을 통해서 배터리 효율성을 높였다고 볼 수 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변화가 있는지 미리 살펴볼 수 있었던 기회를 통해서 확인해 드려보겠습니다.

 

먼저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가 기존에 카펫에서만 사용하던 방식에서 바닥 유형에 따라 지능적으로 최적화되어 청소를 할 수 있어서 사용자가 흡입력, 배터리 사용 등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제품에 장착된 3개의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인해 가능해졌는데, 3개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 속에 장착된 다이나믹 로드 센서와 다이슨 디지털 모터 그리고 배터리에 각각 탑재되어 있어서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를 무선청소기에 장착하고 청소를 하게 되면 바닥 유형에 따라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하게 됩니다.

 

특히,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 앞에는 바닥을 더 밀착 시켜서 흡입력을 높여주는 기능 버튼도 존재하는데, 이를 이용하면 카펫에 밀착된 먼지 제거를 할때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닥면을 보면 갈고리처럼 생긴 것이 조절됩니다.

 

이날 기술 시연을 하는 자리에서는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를 장착하고 바닥 종류에 따라서 파워와 배터리 효율성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화면을 통해서 직접 확인했는데, 눈으로 보여지는 그래프 변화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즉, 카펫일때는 좀 더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다가 일반 나무 바닥에서는 약하게 가동해서 배터리 효율성을 높여주더군요. 이는 동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서 니켈 코발트 알루미늄 캐소드를 갖춘 7개의 보다 큰 고용량 셀을 보유하고 있는 다이슨의 배터리팩은 변함없는 흡입력을 유지하게 해줍니다. 이 부분에서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다이슨 싸이클론 V10™ 진공 청소기보다 이번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가 15% 더 강력해진 흡입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입니다. 

 

기존 디지털 모터 V10을 분석하여 최대 125,000rpm으로 회전하는 새로운 다이슨 디지털 모터가 V11에 세 개의 디퓨저를 장착되어 있는데 2개의 디퓨저는 공기 흐름을 직선화하고 난기류를 줄여 흡입력을 높이며 3번째 디퓨저는 소음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서 V10과 비교하면 좀 줄어든 느낌입니다. 물론 기존보다 더 강력해진 흡입력으로 인해서 더 커져야 할 소음을 잡아낸 부분이라서 아주 확 줄었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강력한 동력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임펠러 역시 개선되어 공기와 접촉하는 영역을 넓히고 더 얇은 블레이드 설계로 내부에서 공기 이동의 효율성을 증대시켰습니다.

 

하지만, 최대 rpm의 증가 등으로 고려해 본다면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의 소음을 더 증가하는 것이 맞지만, 오랜 시간 기술 개발과 노력을 통해서 이를 줄일 수 있었기에 이 부분 역시 혁신적인 기술력이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서 실제로 공기를 전달하는 모터의 일부인 임펠러는 무게를 높이지 않으면서 공기와 접촉하는 영역을 넓히기 위해 더 길고 더 얇은 블레이드로 재설계 되어 V10과 비교하면 V11이 좀 더 길어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단위 면적당 블레이드의 부하가 축소되어 공기 누출이 감소되고  공기 이동의 효율성이 높아졌기에 청소를 할때 발생하는 먼지가 없게 됩니다.

 

그래서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의 완벽하게 밀폐된 필터 시스템으로 0.3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97% 잡아내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할 수 있고, 14개의 싸이클론은 79,000g이상의 힘으로 꽃가루나 박테리아 같은 미세한 입자들을 먼지통으로 보내어 청소를 할때 먼지가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실제 청소를 하면서 먼지가 나오는 곳에 손을 대거나 냄새를 맡아보면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게 대비 높은 강도를 제공하기 위해 인공위성에 사용되는 페놀화합물 복합체 등 항공우주에서 사용하는 물질을 모터에 적용하고 있어서 강력한 흡입력을 든든하게 받쳐주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가 기존 무선청소기와 다른 변화라고 한다면 바로 새로 탑재된 LCD 스크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LCD 스크린은 초당 8,000회까지 청소 및 모니터링 성능을 제공하는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의 상태를 알려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를 통해서 사용중인 모드 및 남은 사용 시간 등 현재 성능이 표시되어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 장착으로 모드 상태는 일반, 자동/미디엄/ 부스트로 구분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배터리 상태뿐만 아니라 막힘이나 문제가 발생되면 알려주는 역할도 하고, 기본 V10과 다르게 배터리 상태가 모드에 따라서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볼 수 있어서 청소를 하다가 충전을 해야 하는 상황 대응이 보다 능동적이 되었습니다. 이런 특징에 대해서는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사용기를 통해서 좀 더 상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어떤 제품인지 직접 동영상으로 살펴보세요

 

 

그리고 다이슨이 새로이 선보이는 퍼스널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쿨 미™는 방 안 전체의 공기를 정화하는 일반적인 공기청정기의 역할과는 다르게 사무실 개인 공간이나 침대 옆 등의 개인 공간에서 사용이 편리한 제품입니다.
어떻게 보면 소형 공기청정기 형태를 띠고 있는데, 개인 공간 안에서 깨끗한 공기와 시원한 바람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주목해야 하는 부분은 다이슨 퓨어쿨 미™을 보면 기존 공기청정기에서 크기만 줄인 것이 아니라 동작하는 원리와 기술 자체가 달라졌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우선 다이슨 엔지니어들이 해리어 점프 제트기의 공기역학특성에 영감을 받아 새로운 다이슨 코어 플로우™ 기술을 활용해 정화된 공기를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에 변화를 주어 공기의 흐름을 원하는 곳으로 정확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어서 바람이 흩어지지 않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집중되어 개인에게 전달이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상단에 위치한 둥근 표면을 좌우로 조정하게 되는데, 조정하게 되면 공기 흐름의 각도가 달라지게 되고 이를 통해서 방향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최대 70도의 측면 회전을 통해서 개인 사용자의 공간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시원한 바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개인 공간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라는 점에서 최대한 소음 없이 작동될 수 있도록 음향적 요소를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제품의 바닥에 있는 음향 감쇠층이 모터의 소음을 흡수합니다.

 

다이슨 퓨어쿨 미™ 개인용 공기청정기에 장착되는 헤파필터는 빈틈없이 입자를 걸러주게 되는데, 머리카락보다 300배나 더 가느다란 크기인 0.1 마이크론 크기의 작은 입자를 걸러줍니다. 또한, 6.3m 헤파필터는 꽃가루, 곰팡이, 포자, 박테리아와 같은 초미립자의 99.95%를 걸러낼 뿐만 아니라 탄소 크리스탈로 촘촘하게 구성된 탄소필터가 가스와 더불어 악취 및 실내 매연 등의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잡아낼 수 있으니 냄새에 민감한 분들이 놓고 사용하면 효과가 더 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이슨에서는 개인이 움직이는 반경을 고려해서 제품을 20cm 거리에 놓고 1,000번이 넘는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하니 개인 공간 공기질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30분에서 8시간까지 선택할 수 있는 수면 타이머 기능과 주변의 빛을 빠르게 감지하여 내장 화면을 실시간 자동으로 어둡게나 밝게 비추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다이슨 퓨어쿨 미™ 개인용 공기청정기 상세 후기를 통해서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실제로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및 퓨어쿨 미™ 개인용 공기청정기를 미리 만났는데, 정말 예쁜 디자인 제품입니다. 어떻게 보면 다이슨의 디자인 철학이 잘 적용이 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는 기존 V10보다 제품박스가 더 커졌습니다. 이는 이전 모델과 달리 못을 박지 않고도 사용 가능한 스탠드형 거치대를 포함하고 있기때문입니다. 다이슨무선청소기 구매를 하고 나면 거치대를 별도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번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는 거치대가 포함이라서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보면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럽기에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하이 토크 클리너 헤드의 지능화된 바닥 구분과 LCD 장착으로 청소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기분을 좋게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무선청소기 사용을 하다가 배터리가 그냥 다 되면 다시 청소를 두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제는 미리 알 수 있어서 효율적인 대응을 할 수 있어서 상당히 편합니다. 아마도 무선청소기를 사용해 본 분들이라면 이 부분을 많이 공감하실듯 싶습니다.

 

그리고 퓨어쿨 미™ 개인용 공기청정기 역시 작은 크기로 되어 있어서 어느 공간에 두고 사용해도 좋을 디자인 제품입니다. 더구나 공기정화 뿐만 아니라 바람도 나오기때문에 날씨가 조금 더울때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맞으면 일하거나 취침을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제품에 대한 상세 후기는 이후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지만, 오랜 시간 속 기술 개발로 탄생한 다이슨 신제품인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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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민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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