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6월 초 나름 연휴가 있어서 다들 여행을 다녀오셨을 텐데, 저도 처가 식구들과 멀지 않은 태안수영장펜션 중 하나인 자작나무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을 2년 전에도 다녀왔지만, 바로 앞에 바닷가도 있고 노래방부터 세미나실이 잘 갖추어져서 회사 등에서 태안워크샵장소 찾는다면 이용해도 좋을 곳입니다.

그래서 가족단위 여행객은 물론이고 단체로 방문해도 좋은데, 단체가 함께 이용 가능하도록 야외공용바베큐장, 실내공용바베큐장을 가지고 있어서 태안 당일야유회장소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을 종종 찾는 이유라면 주변 볼거리도 풍성하고 해변가에 사람이 아주 많지 않아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기 때문입니다.

 

리조트로 갈 때, 서산 해미읍성부터 태안 서산 동부시장, 서산 서부시장을 들릴 수 있어서 여행지 숙박지로 괜찮습니다. 그리고 리조트 주변에 식당, 편의점 등 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서 필요할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가면 주변에 이런 것들이 있어야 여행이 즐겁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에서 만리포항, 모항항도 가깝고 신진항도 멀지 않아서 숙소를 정하고 다니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자작나무가 예쁘게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신두리 해수욕장 끝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에 전용 주차장도 공간이 넓고 마당이 넓어서 여유가 있습니다.

 

개인 수영장 바베큐 시설이 한방에 있는 태안풀빌라 형태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가족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입실은 오후 3시부터이기에 야외에 있는 테라스에 앉아서 시장에서 사 온 것을 잠시 먹고 즐겼습니다.

그리고 공용수영장도 있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수영장 미포함 숙소라면 이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이렇게 수영장이 많아서 태안수영장펜션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그리고 계단만 내려가면 신두리 해수욕장이 있으니 단체로 오면 갯벌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족단위로 오시면 호미 하나 챙겨서 가면 좋습니다. 이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입실 시간이 되어 방으로 들어갔는데, 저희는 수영장과 바베큐 장이 독립적으로 있는 곳으로 침실 객실에는 장인어른, 장모님, 큰 처형이 숙박하고 수영장이 없는 일반 객실은 저희 가족이 이용했습니다.

침실 객실은 침대가 있으면서도 별도 공간이 넓어서 2인 이상이 잠을 자기에 충분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객실은 수영장이 없지만, 바로 앞에 전용 바베큐 장이 독립적으로 있습니다.

양쪽 객실 모두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싱크대를 기본으로 전기레인지, 커피포트 등이 있으며 선반에는 컵이나 접시 등이 깨끗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으며 냉장고도 큰 제품이 있고 전기밥솥이 구비되어 있어서 식사를 준비하기에 좋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원룸 형태의 방에는 TV 장식장, TV, 헤어드라이기, 수건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수건은 언제든지 필요하면 카운터에 이야기를 하면 됩니다.

 

화장실을 보면 샤워부스 외에도 바디샴푸와 샴푸린스 겸용 등 제품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불과 베개는 벽장 속에 들어 있는데, 4인 가족 기준으로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이 있는 객실에는 문밖으로는 바베큐 시설 외에 프라이빗 한 공간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4계절 내내 온수 이용도 할 수 있습니다. 단, 온수 추가 시 비용 5만 원 별도 내야 합니다.

숯불 대여는 2만 원이면 이용할 수 있어서 저희도 미리 준비해서 간 장어와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재미있게 구경하고 여행을 하고 나서 먹는 재미는 정말 꿀맛입니다.

이곳은 단체를 위한 부대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40평 규모의 단체룸(15~20명 수용)도 있고 별도 세미나실도 있어서 워크샵 같은 것을 할 분들이 살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미나실은 대략 봐도 70~100명은 수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참고로 세미나실 외에도 당일야유회장소 추천 이유는 단체 특별 패키지가 있어서 레크리에이션, 서바이벌, ATV 등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류 무한 리필 같은 패키지도 있으니 단체 이용하는 분들이 가기에 좋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노래방도 4실이나 구비되어 있어서 마무리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작은방의 경우 6인~10인 정도 큰 방은 15~20명 정도 이용할 수 있는데, 올해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즉! 무료입니다. 숙박도 하고 노래방 이용도 할 수 있으니 더없이 좋습니다.

저희도 가족들과 함께 이용했는데요. 모처럼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보시면 우리가 흔히 이용하는 노래방과 같습니다. 무료인데,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이용을 안하고 있더라고요. 그러니 숙박 예약하면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술이나 음식을 가지고 가서 먹을 수 있지만, 반드시 먹고 나서는 주변 정리는 하셔야 합니다. 무료로 이용하는 만큼 서로 잘 관리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살펴봤는데, 지리적인 위치도 좋고 프라이빗하게 가족들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니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곳이 좋은 이유는 뷰맛집이기때문입니다. 보시면 야경이 정말 멋진 곳입니다. 그래서 단체분들이 즐기기에 좋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birch.kr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숙박을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 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