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무선 제품에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적용되어 출시되고 있는데, 사실 이제서야 이런 기술이 많이 적용되고 있으나, 완전 무선이어폰 등장 때부터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발 빠르게 도입했던 제조사가 있으니 바로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입니다.

 

WF-1000XM4 제품이 나왔지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WF-1000XM3도 좋습니다.

 

소니 WF-1000XM3 무선이어폰 제품은 반대 음파를 쏘아 소음을 상쇄하기에 일반 제품과 비교할 때 적은 음량으로 음악을 틀고도 주변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데, 디자인부터 프리미엄급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 역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물론 외장 배터리 크기가 타제품에 비해 조금 크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휴대성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제품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이렇게 이어폰 자체에 소형 배터리가 들어있지만 케이스 역시 배터리를 품고 있어서 배터리 효율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무게는 1개 약 8.5g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신경 쓰이지 않는 무게인데, 완충까지 소요 시간도 약 1시간 30분가량이라서 짧습니다.  여기에 고속 충전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10분 충전으로 약 90분가량 사용 가능해서 외출이나 여행 시 사용하기 좋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노이즈캔슬링 해제 시는 최대 8시간까지 넉넉한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용 케이스는 C타입 케이블로 충전 할 수 있고 NFC 기능을 지원하여 스마트폰에 태그 시 자동으로 블루투스 연결을 도와줍니다.

충전 겸용 케이스를 활용하면 3번 추가 충전을 할 수 있어서 18시간이 추가되니 사용 시간은 총 24시간의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출 시 사용해도 꽤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DAC + AMP 일체형 칩셋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고 있어서 음질도 좋습니다. QN1e 칩셋과 듀얼 노이즈 캔슬링 센서를 통해 업계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고 상황 별 사운드 컨트롤 기능을 통해서 최상의 음질을 선사하는 부분도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그러니 최신 WF-1000XM4 제품이 있지만,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여기에 전용 앱을 연동하면 이퀄라이저와 클리어 베이스 음장을 조절할 수 있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제품을 켜거나 끌 수 있으며 20단계로 미세하게 조절도 가능합니다. 

 

단계를 올릴수록 주변 소리가 잘 들리는데, 최대로 올릴 경우 오히려 주변 소음을 강조시킬 수 있어서 혹시라도 주변이 위험한 경우에는 이어폰 착용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5가지로 주변 소리 제어, 재생 제어, 볼륨 제어,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 알렉스 기능을 좌우 원하는 터치 센서 버튼에 기능을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기능도 많으니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지금 큐텐에서 15만원 대 구매가 가능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