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나 우리 일상에서 음악은 우리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취미이자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을 할때는 자연스레 아웃도어형 음향기기를 찾게 되는데, 일상이나 러닝할 때 자칫 외부 소리를 듣지 못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어서 외부 위험요소를 사용자가 인식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 안전해서 좋습니다.

 

그럴때 좋은 제품이 바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인데요. 애프터샥 오픈무브 무선 이어폰 제품입니다. 애프터샥 브랜드를 보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현존하는 스포츠 헤드폰의 한계를 뛰어넘은 기능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픈무브는 애프터샥의 보급형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골전도 이어폰 제품인데요. 기존 상위 라인인 에어로펙스 제품이 디테일한 업그레이드, 경량, 마감 품질을 높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면 오픈무브 경우는 본질에 충실한 제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른 애프터샥 골전도 이어폰과 마찬가지로 백헤드 타입으로 크기는 가로 12.15cm, 세로 10cm, 유닛 부분의 최대 높이는 4.55cm다. 무게는 29g으로 착용 시 가벼운 편입니다.

충전도 범용성이 좋은 USB C타입 채택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어디서나 충전을 하기 쉽고 애프터샥 오픈무브 전원은 +버튼을 5초 동안 눌러주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1개 오픈무브로 2개 디바이스 동시 연결 가능해서 스마트폰 그리고 태블릿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범용성도 좋습니다.

특허 기술이 집약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으로 귀를 막지 않고 귀에 걸치면 진동으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제품이라서 우리가 흔히 아는 귀를 막는 일반적인 인이어 방식의 제품과 다릅니다. 

 

그래서 음악을 들을때도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과 소리를 바로 인지할 수 있어 운동이나 일상에서 착용하고 사용하면 외부 위험으로부터 사용자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여기에 프리미엄 피치 2.0 골전도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서 진동은 최소화하고 고음질의 강력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여기에 스탠다드, 보컬강화, 이어 플러그 모드와 같은 EQ 기능도 지원하고 있어서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3가지 EQ 모드는 외부 활동, 일상 생활 시 일반 모드, 라디오, 팟캐스트 청취 시 음성을 더욱 또렷하게 들을 수 있는 보컬 강화 모드, 기차, 비행기 등 탑승 시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이어플러그 모드로 이를 통해서 다양한 환경에서 언제나 최고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음질은 베이스가 강한 저음 영역대는 다소 약한 편이지만 그 외에 중음과 고음 영역대는 재현력이 우수합니다.

 


오픈무브는 10만원 초반대 가격에 대부분의 기능들을 담아낸 제품으로 방수와 부족함 없는 배터리, 그리고 고품질의 음질도 장점이고 여기에 통화품질도 좋습니다.

그러니 주변 상황을 인지하면서 음악까지 듣고 싶은 무선이어폰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애프터샥 골전도 이어폰 오픈무브 제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