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와 인터넷 강의등이 보편화 되면서 노트북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다 보니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찾아보면 브랜드도 다양하고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이때,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노트북 제품만 보면 구매 후 A/S에 대한 부담을 느낄 수 있기에 컴퓨터를 잘 모르는 분들이라면 이왕이면 대기업 브랜드를 선택하는 편이 나을 수 있습니다. 사실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가전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사용하다가 오류 발생 등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도 많기때문입니다.

 

삼성 노트북 제품 라인업을 보면 최고급형 모델인 NT900 시리즈,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NT700 시리즈, 높은 가성비를 구현하는 NT500 시리즈, 보급형 라인업인 NT300 시리즈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는 제품의 모델명만으로 어느 시리즈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 큐텐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삼성 갤럭시북 NT750XDZ-A51A 제품은 가격이 아주 착한 편이 아니지만, 가격대비 가성비 노트북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356.6 x 229.1 x 15.4 mm의 크기와 1.55Kg 의 무게, 11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 i5-1135G7을 비롯해 16GB의 LPDDR4x 메모리가 제공되며 인텔 아이리스 Xe 내장그래픽이 적용되어 있고 광시야각 패널 탑재로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PD 충전도 지원하고 있어서 최상위 모델이 부럽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가 15,6형 대화면에 FHD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어서 보급형 디스플레이와 차이가 있고 HD 웹과 듀얼 디지털 마이크를 지원해서 화상회의나 온라인 교육시 이용할 수 있으며 180도 개방 힌지가 설치되어 여러 사람과 손쉽게 화면 공유를 통해서 회의도 가능합니다.

 

돌비 애트모스 음형효과 적용으로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최고급형 인텔 무선랜카드 장착으로 빠른 무선랜 속도를 즐길 수 있어서 작업 외에 여가를 즐기기에 괜찮습니다.
텐키가 부착된 풀사이즈 프로 키보드가 장착되어 넓은 키간격으로 오타없는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USB PD 충전기를 연결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며 상시전원 지원으로 스마트폰 충전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 10W 이상의 휴대폰 충전기나 고속충전 보조배터리를 이용한 전원 공급도 가능합니다.

 

256GB NVMe SSD가 장착되어 있고 여분의 M.2 슬롯을 지원해 손쉽게 저장용량을 추가할 수 있으며 3530mA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으로 넉넉한 배터리 타임도 지원합니다.

 

인텔 무선랜 Wi-Fi 6 AX201 지원으로 초고속 무선랜과 블루투스 무선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연결해 활용할 수 있는 삼성 플로우 등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5.6형 대화면에 FHD 해상도를 지원해 두 개의 창 정도 띄우고 작업이 가능하니 브랜드 노트북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단, 운영체제 미포함이니 윈도우 설치는 자가 또는 구매시 선택해야 합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