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펜이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갤럭시노트, 아마도 갤럭시 팬이라면 이런 이유는 당연할지 모릅니다. 그런데 이제는 단종이 되고 갤럭시s22 울트라 구매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신폰이라서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중고폰 공기계 활용해서 알뜰폰, 학생폰 사용하면 좋을텐데요. 삼성 갤럭시 노트10 중고폰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라서 소개할까 합니다. 지금 큐텐에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10 제품과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제품을 비교해보면 외형상으로는 크기와 후면 일부만 차이가 있지만 나머지는 거의 동일합니다. 이전 모델들에 비해 다소 각진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전면 디스플레이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이며 더욱 좁아진 베젤로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보면 전면부 전체가 디스플레이로 채워진 느낌이라서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 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두 제품 모두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서 기존 슈퍼 아몰레드보다 밝기와 색 정확도가 향상되었는데, 눈을 피로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진 블루 라이트도 이전 대비 40% 줄였습니다. 단, 해상도 부분에서 차이를 두고 있어서 갤럭시 노트10은 FHD+(2280×1080), 갤럭시 노트10 플러스는 QHD+(3040×1440)를 지원합니다

무난하게 사용하려면 일반 노트10 제품을 선택하고 좀 더 고화질의 화면을 원하는 분이라면 QHD+를 지원하는 갤럭시 노트10 플러스가 좋습니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제품 스펙을 보면 6.8인치 디스플레이, 4300mAh 배터리, 저장공간 256/512GB, 12GB RAM이고 충전기를 사용하면 45W 초고속 유선 충전도 가능해서 30분만 충전하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에만 적용하고 있어서 확장성 역시 좋습니다.

 


노트 작성 화면을 두 손가락으로 핀치 줌 인/아웃하면 작성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고 그림 그릴 때 특정 부분을 좀 더 세밀하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손글씨를 누르면 텍스트로 변환되는 부분 기능 추가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요즘 나오는 신제품만큼은 아니러오 16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듀얼 조리개를 지원하는 듀얼 픽셀 1200만 화소 카메라, 1200만 화소 망원 카메라 총 3개의 후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서 찍어보면 확실히 좋습니다. 

 


지금 큐텐에서는 일반형과 함께 플러스 제품 그리고 S10 5G 제품 중고폰을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10 5G 제품도 스펙적으로 보면 나쁘지 않아서 보편적으로 사용할 분들이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