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음식을 많이 찾게 됩니다. 그런데, 막상 집에서 요리를 하려고 생각하면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그럴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밀키트 제품이 최근에는 인기인데요. 그 중에서 족발과 보쌈으로 유명한 원할머니 원할머니 육개장 제품이라면 만들어서 먹기 좋아서 추천할만한 것 같습니다.

 


원할머니 육개장 제품은 600g제품이 10팩으로 되어 있는데, 지금 큐텐에서 국내최저가 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아침식사를 원하는 직장인부터 육아로 빠른 식사가 필요한 주부, 체력 보충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제격인 만큼 챙기면 좋을 것입니다.

 

배송도 꼼꼼하게 와서 그대로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하면 좋습니다. 특히, HACCP 안정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서 안전한 조리 시설에서 만들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네요.

전통 방식 그대로 맛을 내서 그런지 정말 맛을 보면 깔끔하고 깊은 육개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리 꺼내어 녹은 제품을 냄비에 넣고 끊이기만 하며 되어서 조리가 간편합니다.

 

토란대(미얀마산), 소고기(호준산), 대파(국내산), 숙주나물 등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기름이 너무 많지 않아서 담백하면서 얼큰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은 바로 건더기가 푸짐하고 양도 많다는 점입니다. 다른 것을 넣지 않아도 푸짐한데요. 기호에 따라서 숙주, 고사리, 파나 계란을 넣어서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양은 1인분이라고 하기에는 많은 편이고 2인분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2봉지를 넣고 끊이면 3인 분 정도로 먹기에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육개장을 맛나게 즐길수 있으니 겨울철 보양식 또는 간편하게 먹을 술안주로 챙겨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한끼 식사로 괜찮은데, 원할머니 육개장 600g제품 10팩 배송비 포함이니 주문해도 좋을 것입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