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5세대 이동통신의 보급 등으로 인해서 업무의 유연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오피스 형태도 많이 나오고 있어서 그런지 효율성이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이라면 책상 위도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됩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제품이라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도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에 연결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좋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넘나들며 타이핑할 수 있는 로지텍의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하나면 있으면 하나의 키보드에 3개 디바이스로 연결 가능합니다.

 

바닥면에는 미끄러지지 않게 4면이 모두 고무발판으로 되어 있어서 키보드 사용시 불필요한 오동작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AA 사이즈 건전지 2개를 사용하고 있지만, 최대 24개월의 긴 사용 시간을 보장하고 있어서 배터리 부족으로 인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숫자 키가 없는 텐키리스 방식이라서 다소 익숙한 시간 적응이 필요하지만, 키보드 레이아웃이 그리 복잡하지 않아서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페어링도 원터치로 진행 가능하여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등록해두면 다음번 사용 시 다시 등록하지 않아도 되니 매번 연결할 필요도 없습니다.

 

더구나 79 x 124 x 16mm 사이즈로 된 제품이라서 백팩 등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렇게 휴대성이 좋아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강의실 등에서 필기 등을 할 때 활용하기도 좋고 메신저나 SNS 등을 할 때도 사용하는 용도로 이용해도 좋습니다.

 

깜찍하고 예쁜 스타일이면서 타이핑하기 좋은 제품이니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으로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더구나 타이핑할 때 부드럽게 타이핑 되는 편이고 소리도 작아서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윈도우 뿐만 아니라 애플 iOS, 안드로이드까지 모두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로지텍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한/영 변환 방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를 확인하고 익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고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한다면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추천 제품으로 살펴보셔도 좋을텐데,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