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투톤 디자인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을 가진 갤럭시Z 플립3 경우는 커버 디스플레이의 활용도를 높이는 데 집중한 제품이라서 작고 깜찍하죠. 그래서 큰 스마트폰이 싫은 분들이 살펴보기에 좋습니다.

 

기본 색상은 블랙, 크림, 퍼플, 그린 4가지인데, 블랙은 헤이즈 공법의 무광 소재이고 나머지 크림, 퍼플, 그린은 유광 글라스 느낌의 소재라서 개성있는 컬러를 가지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1.1인치였던 커버 디스플레이가 1.8인치로 늘어나면서 화면 보기가 쉬워지고 후면 카메라는 세로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전화 수신 정도만 할 수 있는 수준이었다면 이제는 커버 디스플레이를 이용해서 어느 정도 정보를 담아낼 수 있습니다.

 

접은 채로 삼성페이도 사용할 수 있어서 결제가 필요할때 유용하고 플립을 열지 않고도 메시지 확인과 사진 및 동영상 촬영도 가능해서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물론 나이가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개성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디스플레이를 감싸고 있는 베젤도 얇아졌고 디스플레이의 주사율도 향상되어서 영화, 드라마, 게임 등을 하기에 더 좋아졌으니 게임을 즐기거나 폰을 이용해서 영상 콘텐츠를 이용하기도 좋습니다. 물론 화면 크기가 더 큰 것을 원한다면 삼성 갤럭시 Z플립3 SM-F711N 제품이 아닌 폴드가 더 좋을 것입니다.

 

6.7인치 접을 수 있는 화면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풀 HD와 AMOLED 패널이지만, 올해는 최대 120Hz 재생 빈도를 지원해 더 부드럽고 유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김은 느껴지지만 의식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네요. 앙의 구김을 거의 눈치채지 못할 정도라고 할까요?

 

물론 방수 지원도 하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시에 사용해도 좋을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IPX8 방수가 포함됐다는 것인데, 대부분의 대표 휴대폰과 동일한 수준의 방수 기능이지만, 방진 등급은 없으니 해변에서는 여전히 조심해야 합니다.

 

갤럭시 Z 폴드 3와 S21 스마트폰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칩인 올해 주력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Snapdragon) 888을 탑재하고 있어서 빠릇빠릇하니 눈여겨 봐도 좋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보면 1세대의 금속 마감재의 거울은 사라지고, 차분한 투톤 디자인으로 대체한 것은 신의 한수 같습니다.

 


지금 큐텐에서 쿠폰 가격으로 삼성 갤럭시 Z플립3 자급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