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닌텐도 코리아는 작년 10월 8일에 닌텐도 스위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는 가격이 쉽게 내려오지 못해서 선택하지 못하는데, 큐텐에서 최저가 무료 배송으로 판매중입니다.

 

출시 3일 만에 일본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었기에 확실히 전작보다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디스플레이 크기가 6.2인치에서 7인치로 더 커졌다는 것인데, 베젤이 극적으로 줄어든 덕에 본체 크기는 거의 동일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은 게임기의 재질, 디스플레이, 스피커 등은 개선딘 제품입니다. 물론 내부 칩셋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내부 스토리지는 32GB에서 64GB로 증가했습니다. 물론 게임을 본격적으로 즐기려면 마이크로 SD 카드 사용은 기존처럼 이용해야 합니다. 

 

패널은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 패널을 사용하고 있는데, OLED 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를 구성하는 소자가 스스로 발광하면서 화면을 표시합니다. 뒤편에서 빛을 내는 백라이트가 없어 검은색을 더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색표현력, 응답속도, 명암비 등에서 액정표시장치(LCD) 대비 뛰어납니다. 여기에 동작이 빠르고 화려한 게임 콘텐츠에 적합하고 어두운 콘텐츠 표현에도 유리하며 블루라이트 방출을 최소화했습니다.

 

측면의 재질도 장난감 같았던 기존 닌텐도 스위치와 달리 제법 고급스럽게 변했고 킥 스탠드의 변화도 주목할 만합니다. 기존 제품의 킥 스탠드는 각도 조절과 안정적인 거치가 불가능했지만,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의 킥 스탠드는 프리스타일 방식으로 작동하고 훨씬 안정적이기때문입니다.

 

여기에 신형 기기는 디스플레이 외에도 본체의 스탠드 개선, 함께 제공되는 독에 유선 랜포트 추가, 스피커 배치 등 다양한 부분에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러니 이왕이면 새 제품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큐텐을 이용하면 배송비 무료에 최저가 373500원 구매가 가능하니 관심을 갖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