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직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고 있어서 아이들은 정상적인 학교나 학원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고 직장인인 재택근무를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홈스쿨링이나 온라인 수업, 화상 회의 등도 많이 하는데, 이럴때 시력 등을 위해서는 작은 스마트폰보다는 컴퓨터나 노트북과 같은 큰 화면으로 많이 이용합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수업이나 업무 집중을 위해서 블루투스 헤드폰 제품도 같이 챙기면 좋은데, 가성비 좋으면서 가격이 착한 베이스어스 D02 Pro 블루투스 헤드폰 제품 하나 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내 음악이나 영상 감상시 사용해도 좋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블루투스 헤드폰 제품으로 갓성비라 불리는 제품으로 요즘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2만원이 안되면서도 무료 배송 제품인데, 스펙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명: Baseus Encok Wireless headphone D02 Pro
모델명: Baseus Encok D02Pro
제품 사이즈: 165 x 205 x 80mm
제품 중량: 190g
제품 소재: ABS+PC
제품 컬러: Black/White
블루투스: Bluetooth Version 5.0
대기 시간: 300h
음악 감상 시간: 40h [70% 볼륨]
Battery: 450mAh/3.7V
Charging time: 1.5h

 

보통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 구매 시 음질, 착용감, 디자인, 기능을 보게 되는데, 이 제품은 캐주얼하면서 인조가죽 소재로 되어 있지만, 너무 싸보이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배터리 용량이 450mAh이라서 한번 충전하면 꽤 오랜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음향에 아주 예민하다면 더 고가의 제품을 사는게 맞겠지만, 간편하면서도 막 사용해도 부담없다는 점은 확실히 좋습니다.

 

착용감도 나쁘지 않고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아이들에게 사줘도 좋지 않나 싶은데, 큐텐에서 무료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