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성큼 다가온 캠핑의 계절이 되니 야외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캠핑하면 다른 계절보다도 날씨가 제격이라면 아무래도 가을캠핑 만큼 좋은 것도 없을 것입니다.

집콕 생활을 오래해서 야외 활동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제격일텐데요. 이럴때 럭셔리한 글램핑이 아니라 조촐하게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부담없이 다녀오면 어떨까요?

 

그런 분들이라면 네이처하이크 원터치 이중텐트 NH21ZP008 3인용 / 4인용 제품을 살펴봐도 좋을듯 싶습니다.

이중텐트 제품이라서 외부 타프 + 내부 텐트 구조로 되어 있어서 내부 텐트는 탈부착이 되어 낮에는 타프만 펼쳐 그늘막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성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Naturehike)는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 선호하는데요. 이번 자동텐트 3~4인용 제품도 가격이 합리적이라서 좋습니다.

네이처하이크(Naturehike)는 중국 브랜드로 2005년에 설립되어 16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고, 제품 디자인들이 괜찮아서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텐트류, 타프류, 가구류, 식기류, 조리도구류, 전기 및 화기류 등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어서 가성비 캠핑 제품으로 살펴보기에 적당해 보입니다.

 

원단이 방수도 지원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좋아보입니다.

 

그레이 그린 컬러라면 너무 튀지도 않아서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이지 않나 싶은데요. 개성있는 컬러 색상도 있으니 선택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중 도어 설계로 우수한 환기 특성도 가지고 있고 편안하고 답답하지 않아서 부담없어 설치하고 사용할 캠핑 텐트 제품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원키 폴딩 방식이라서 누구나 손쉽게 칠 수 있는데, 가볍게 들어주면서 텐트 폴 조인트 위치를 잡아주면 되니 정말 간편한 것 같습니다. 사실 텐트를 치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려서 빠르게 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러니 부담없이 사용할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