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국내 캠핑 인구가 700만명에 달하는 가운데 가을철을 맞아 캠핑용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철을 대비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난방용품 준비를 미리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 오토캠핑과 차박 형태 등 도심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늘어나면서 캠핑 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날씨가 추울때는 캠핑난로 가정용난로 제품 하나 있으면 좋습니다. 

 

보통 2가지로 분류를 하는데, 심지식 히터 제품은 심지에 등유를 적셔 사용하는 방식으로 난로 상판을 활용해 캠핑용 음식도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고 팬히터는 등유를 넣고 전기 콘센트를 꽂으면 송풍구를 통해 따뜻한 바람이 나오는 방식으로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심지식 히터 제품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면 도요토미 옴니230 가정용 캠핑난로 KS-67H 제품입니다.

 

물론 직구로 구매해서 일본어로 되어 있는 설명서이지만, 대부분 사용하기 편해서 선택을 많이 합니다.

 

기름 뚜껑을 열어 등유를 넣고 자연스럽게 기름 게이지 칸이 올라가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기 전 충분히 심지를 적신 후 사용하면 됩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심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이 기능을 이용해서 캠핑난로의 심지 수명을 아주 길게 늘려주어 실제 꽤 오랫동안 심지 교환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약 11KG 수준이고 사이즈는 높이 59cm, 폭은 44cm 이며 등유를 가득 채우면 최대 화력으로 9시간 최저 화력으로는 13시간 정도 사용시간을 갖습니다.
결국 이 제품 하나면 추운 캠핑 등을 할때도 도움을 받기에 좋습니다.

 

토요토미 캠핑난로 제품은 냄새가 덜 난다는 후기가 많다보니 은근히 캠핑족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 중 하나로 일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라 AS가 되지 않지만, 국내 정발 제품보다 가격이 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직구 매력인 저렴한 가격이지만, A/S 부분을 포기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부분을 보면 매리트가 충분합니다.

 


캠핑 목적 중 하나인 모닥불을 쳐다보며 멍하니 있는 것을 하기 위해선 화롯대를 설치하고 이용한다고 하지만, 관리가 쉽지 않고 추위로부터 몸을 지키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요즈음 난로멍 하는 분들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난로 상부망을 구매하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데, 이건 다이소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이 제품 특징이라면 냄새의 원인이 되는 불완전연소가스를 완전연소시켜주어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고 기름냄새가 거의 없고, 연비가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넘어지면 불도 꺼지고 기름 누출이 안되도록 하는 대진자동소화장치까지 있어서 가정용난로 및 캠핑난로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으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