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콘솔 시장에서 닌텐도 스위치용 기능성 게임 링피트 어드벤처 게임팩 경우는 나름 귀하신 몸이기도 합니다. 출시 이후 조금씩 입소문 타고 구매하고 있지만, 공급이 원할하지 못하기때문입니다.

 

링피트 어드벤처는 컨트롤러를 손에 쥐고 동작을 취하면 컨트롤러에 내장된 동작인식 센서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파악해 게임에 그대로 반영한다는 개념을 택한 게임으로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사실 게임에서 지시하는 여러 운동을 이용자가 그대로 따라하면서 운동효과를 기대한다는 점까지 감안하면 링피트 어드벤처는 새로울 것이 없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이 게임에 적용된 기술이 최신이라고 보기 힘들기때문입니다.

게임에서 지시하는 운동을 이용자가 그대로 수행하는 것인데, 이걸 하다보면 정말 힘이 들기도 합니다.

 

원형 컨트롤러에 오른쪽 조이콘을 결합해 두 손으로 들고 왼쪽 조이콘은 스트랩에 결합해 허벅지에 고정해 다양한 운동을 수행할 수 있는데, 하다 보면 정말 힘들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스테이지를 다니면서 게임을 하듯 운동을 하게 되는데, 아예 시간과 날짜를 정해서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때로는 제자리에서 뛰면 화면 속 캐릭터도 달리기 시작하고 계단을 오르기 위해서는 무릎을 높이 들어 뜀박질을 해야 하고 길을 가다가 막고 있는 장애물을 치우기 위해서는 실리콘 제질로 된 원형 컨트롤러를 좌우로 눌러 공기포를 발사하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게임이지만, 연속해서 계속해서 운동을 하게끔 만들어줍니다.

적과 만나게 되면 좀 더 본격적인 맨몸 근력운동을 하기도 하고 하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컷씬 영상을 보면서 잠시 휴식을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반복적으로 하다보면 캐릭터의 레벨이 오르고 더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매력으로 인해서 운동을 실내에서 하고 싶은 분들이 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게임이라는 특징때문에 운동마다 속성이 있고 각기 다른 공격력을 갖고 있으며 적 하나에게 집중해서 대미지를 주는 운동이나 광역으로 대미지를 가하는 운동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전략적으로 접근해서 적을 공략하는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사실 건강을 위해 정기적인 운동을 하던 분들도 피트니스센터에 갈 수 없고 외부 활동이 여의치 않다 보니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찾게 되는데, 그런 측면에서 보면 이 게임이 괜찮습니다.

 


더구나 1개를 구매하면 가족이 돌아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인데요. 지금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찾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