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술이 필요한 이유는 소음으로부터의 해방이라는 점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음악, 공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요즘처럼 언택트 시대에 제격입니다.

그런 점에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기술의 원조라 불리는 보스(BOSE) 블루투스 헤드폰 QC35 2세대 제품이라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이 뛰어난 기술력은 우리가 사운드를 들을 때 조용한 소리는 조용하게 해주지만 듣고 싶은 사운드는 더 좋게 만들어 줄 수 있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귀를 호강 시켜주기에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보스 QC35 제품은 다양한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 제품 중 노이즈캔슬링에 있어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노이즈캔슬링 대표 무선헤드셋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가성비 좋은 헤드폰이라고 할때는 단순히 가격만 저렴한 제품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보스 QC35 헤드폰 처럼 구입한 가격 대비 사용 중 느껴지는 기능의 만족도가 높은 경우에도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내놓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브랜드의 우수한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라서 일상 속에서 사용하기에 좋은데, 다각도로 접히는 보스 QC35의 설계 구조와 디자인 덕분에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차음성에 강력함을 자랑하는 오버 이어 방식을 채택했음에도 휴대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귀에 꼭 맞는 컴팩트한 이어컵 설계로 휴대성을 높이고, 귀 모양을 제품에 반영하여 작지만 편안하게 귀를 감싸 주니 음악을 듣는 것이 편하겠죠.

다단계 길이 조절 헤어밴드 설계를 채택하고 있어서 단계별로 구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길이를 고정시켜 헤드폰 사용시 매번 길이 조절을 하지 않아도 사용자 맞춤 형태로 착용도 가능합니다.

알칸타라(Alcantara) 소재를 사용해서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시간 착용을 한다는 점에서 보면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구글 어시스턴트가 내장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하는데, Google Assistarnt 앱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에는 대부분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어 있으니 별다른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음성비서를 호출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액션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음성으로 명령을 할 수 있습니다.

큐텐에서 저렴하게 직구 판매하니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