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삼성 갤럭시 노트20 경우는 최신형 안드로이드스마트폰 모델이면서 2020년 하반기 대표 플래그십 모델이라는 점에서 지금 당장의 스마트폰 사용성은 물론이고, 앞으로 일정 기간동안 안드로이드 OS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다른 삼성휴대폰보다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듀얼심을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국내 구입보다 해외직구를 통한 제품 구입이 매력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사용성에 최적화된 기본 기능을 탑재하고 있고 화면 크기부터 그립감, 눈에 보이는 세련된 디자인 등 다양한 부분에서 삼성전자가 갖고 있는 기술력이나 노하우가 갤럭시노트20의 기본 기능으로 탄탄하게 탑재되어 있다는 점 역시 좋습니다.

AP 프로세서, 메모리(RAM) 등 스마트폰 성능에 대한 하드웨어 스펙만 살펴봐도 다른 가성비 스마트폰과는 비교 불가능할 만큼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중급폰 선택을 하기 보다는 프리미임급 삼성 스마트폰 제품으로 삼성 갤럭시 노트20 스마트폰이 좋습니다.

특히, 빌트인 S펜은 스타일러스 펜 활용도 여부와 상관없이 스마트폰 내부에 보관 휴대하면서 필요할 때만 꺼내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갤럭시S21 울트라가 지원을 해도 내장이 되지 않는 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습니다.

출고가 보다 싼 가격에 할인을 받아서 구입 가능하다면 제값 다 주고 구입하는 스마트폰보다는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통신사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자급제폰 제품이 매력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제품도 LTE를 지원하는데도 불구하고 선택권은 5G로 강제화되어 있어서 편하게 LTE로 사용하고 싶은 분이라면 해외직구 삼성 스마트폰 사용이 좋습니다. 이렇게 구매하면 LTE유심으로 얼마든지 사용가능하고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유심 그대로를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 정보 전화번호 그리고 혜택정보 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게 자급제 또는 유심기변의 장점입니다.

 

삼성전자 대표 갤럭시폰으로 갤럭시노트20은 만족스러운 선택임에도 분명한 사실인데, 요금제 노예계약이 싫은 분이라면 관부가세 및 배송료가 무료인 큐텐 직구 자급제폰 제품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갤노트20 구매 바로 가기

 

혹시라도 부담이라면 3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삼성 갤럭시 A51 / A71로 눈높이를 낮춰보는 것도 좋습니다.

삼성 갤럭시 A51 / A71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