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해마다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는 가운데, 가성비 스마트폰 찾는 분들이라면 갤노트10 보급형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라이트 제품을 살펴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기존 노트시리즈보다 저렴하면서 펜이 탑재된 제품을 원하시는 분이 상당히 많기에, 이 제품에 대해 많이 궁금해할텐데, 큐텐 직구로 판매 중으로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보급형이면서도 프리미엄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면부 시원한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베젤 리스 디자인과 노트 특유의 사각 디자인이 어우러져 제품으로 후면은 일자형 트리플 카메라와 그 옆에 LED 밑 각종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스펙을 보면 AP는 엑스소스 9825 탑재인데, 스냅드래곤 855와 비슷한 형태입니다. 1080*2400 FHD+ 로 8GB RAM + 128GB ROM으로 되어 있고 외부메모리는 최대 1TB까지 지원하고 배터리는 4500mAh를 지원합니다.

후면에는 정사각형 인덕션 디자인으로 1200만화소 메인 카메라와 1200만화소 초광각, 1200만화소 망원 트리플 카메라를 배치하고 있으며 전면 카메라는 3200만화소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해서 셀피 (Selfie) 촬영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3.5mm 이어폰 단자도 가지고 있어서 음악듣기 좋아하는 분들이 살펴봐도 좋습니다.  노트10 플러스가 출시된 지 약 1년 조금 넘는 시간이 흘렀지만, 출시 당시 스펙이 좋았기에 이번 라이트 제품 역시 스펙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니 자급제 스마트폰 찾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습니다.

 

6.7인치 넓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선명하기때문에 멀티미디어 활용에 좋을 것입니다. 아쉽게도 국내 출시는 하지 않았기에 세컨폰, 효도폰, 학생폰 찾는 분들이라면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입니다.

 

최신 플래그쉽 모델과 비교하면 사양이 떨어질 수 있으니 5G가 아닌 LTE로 사용할수 있고 카메라 등 성능이 나쁘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정도 가격이면 국내에서는 A시리즈 정도이지만, 갤노트10 모델이니 성능적인 부분에서 좋습니다.

 

 


또한, 큐텐 구매 후기를 봐도 만족도가 높으니 삼성 갤럭시 노트10 라이트 괜찮아 보입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