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마도 어릴적에 무전기 하나 있었으면 하는 소망을 가진 3040대가 많을 것입니다. 당시 어린이 무전기 장난감 제품은 그저 모형이었지만,  그래도 나름 소장하고 싶었던 아이템이었죠.

그런데 요즘은 요즘은 어린이 장난감 제품으로 나오는 소형 무전기 제품을 보면 성능이 일반 ​생활무전기와 같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그 활용성이 많습니다.

 

소형이면서 또렷한 음질에 무전거리도 길고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장난감이라고 하기에는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1세트는 2대 동일 색상으로 출시 되어 2명이 서로 송수신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1세트를 구매하면 동일 색상으로 2개씩 발송되고 2세트를 주문하면 4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구나 다수의 무전을 할 수 있도록 2세트, 4세트 구매하고 동시운용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사용 거리는 3KM이내이나 주변 건물, 나무, 지하 등을 고려하면 1KM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장소나 다른 사람들에게 말소리를 전달하고 싶지 않을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아파트에서 아이들을 놀이터에 보낼 때 부모님들이 어린이 무전기를 어린아이에게 줘서 보내기도 합니다. 아이들에게 전화기는 부담이기도 하니깐요. 그런 점에서 보면 이 제품은 가격도 착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AAA 배터리 4개를 넣고 사용하는 방식이라서 사용도 간편합니다.
 

 


어린이 무전기 제품을 캠핑갈 때 가지고 가면 아이와 함께 대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후기를 보면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라서 아이들 선물용으로 그만인듯 싶습니다. 그러니 야외활동이 많거나 캠핑, 운동 등에서 사용할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