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로나19로 인해서 그런지 홈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 집에서 필수템이라고 하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제품하나 있으면 영화관 부럽지 않습니다. 너무 고가의 빔프로젝터 제품이 부담스럽고, 가성비로 적당하게 사용할 제품을 찾는다면 샤오미 Wanbo 가정용 빔프로젝터 제품을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이 제품은 가격대도 10만원 안밖이라는 점에서 비싸지 않은데, 휴대하기에 좋은 사이즈라는 점에서 매력적입니다.

 

샤오미의 생태계에 속한 Wanbo에서 출시한 빔프로젝터 T2 모델은 크게 Free 모델과 Pro 모델, S 모델, Max 모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와 무게는 900g으로 가벼우며 아담한 크기로 되어 있습니다. 차이점이라면 물리적 해상도 그리고 메모리 용량이나 호환 해상도에서 차이가 있고 밝기 부분이 다릅니다.

 

그러니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에 따라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스톤 경우는 수직 사다리꼴 교정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서 화면의 비율을 어느정도 보정해주고 1.35:1 투사율로 거리에 따라 화면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밝기가 더 밝다는 것은 그만큼 화질 선명도가 좋아집니다.

 

USB포트와 HDMI포트를 지원하고 있어서 간편하게 외부 기기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백만원부터 수십만원 호가하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제품이 많은 가운데에서 보면 이 제품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러니 비싸지 않으면서 집에서 홈캉스를 즐길 빔프로젝터 제품으로 T2 빔프로젝터 라인업을 봐도 좋을 것입니다.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매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