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무래도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서 실내공기 정화에 많은 관심이 생기다보니 매일 간단한 청소라도 꼼꼼하게 진행해야  하니 인기가 아닌가 싶은데, 청소를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고가의 무선청소기 제품대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9 제품이 어떨까 싶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2019년 출시된 제품이라서 신제품은 아닌데, 괜찮은 가격대비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드리미 v9과 다이슨 v8 모델의 스펙이 거의 동일하다는 점에서 보면 매리트가 있습니다. 모터 회전 속도와 흡입력 정보를 보면 비슷한데 가격 차이는 약 2.5~3배 정도이니 왜 가성비로 인기가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을 요약하면 최장 60분 사용시간, 20Kpa 풍압, 0.3초 이내 퀵 스타트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다 보니 스펙만으로 보면 매리트가 많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도 기존 어두운 청소기 이미지를 바꾼 디자인입니다.


무선의 단점으로 인해서 무선보다는 유선을 선호하기도 했지만, 이제는 기술적인 한계를 극복하면서  무선청소기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막상 가격부분에서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부담을 확실히 줄여줍니다.

특히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편리한 가사노동을 위해 무선청소기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13만 원대 정도면 구매할 수 있으니 고가의 무선청소기와 비교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한국버전 제품으로 한국형 어댑터와 한글 설명서가 있어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사용도 다이슨처럼 본체 상단에서 끄집어 올리는 헤파필터 방식이라서 쓰게 편합니다. 디자인적인 완성도는 물론이고 튀어나온 곳 하나없습니다. 

레드 컬러의 트리거를 당기는 동안만 작동하는 다이슨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터가 그립 주먹 상단에 위치하여 무게보다도 가볍게 느껴지니 청소할때 손목에 주는 부담도 적습니다.

 

배터리는 삼성SDI의 18650 배터리 7개가 병렬로 탑재되어 있고  용량은 2500mAh이라 적지 않습니다. 먼지통 덮개가 열리는 텐션이 강해서 먼지통 덮개도 손으로  잡아당기는 별도 모션이 필요없어 가볍게 개봉하고 사용도 됩니다.

 


차이슨을 넘어선 성능과 디자인과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드리미 무선청소기 V9 제품이라면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드리미 무선청소기 V9 한글 지원 구매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