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취향에 맞는 원두를 골라 직접 내려 마시는 홈카페족이 늘어나면서 최근에는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하는 하루라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습니다.

 

향긋한 커피 한잔과 함께 한낮의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노라면 세상 어느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행복감을 느끼곤 합니다. 그래서 느긋하게 즐기는 커피 한 잔은 마음의 여유로움까지 주기 때문에 아침에 커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커피를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항상 고민이 있기 마련인데, 즐기는 방식이나 좋아하는 커피가 다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커피머신 고를때 다양한 제품 호환성도 최근에는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사람도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 듯 가전 역시 우리집과 잘 어울릴지 생각하게 되는데요 주로 아일랜드 식탁에 놓고 쓸거라 컴팩트하면서도 심플했으면 했는데, 깔끔하고 단순하게 생겼지만, 나름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이 뿜뿜하게 됩니다.

사용하기도 정말 편하게! 뚜껑을 열면 커피 캡슐에 맞는 구멍이 있고 위에 있는 버튼 중 아무거나 누르시면 커피머신이 예열상태로 넘어가게 됩니다. 예열중에는 버튼이 계속 점멸하는데, 그게 끝난 후에 원하는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면됩니다. 사용법만 보면 정말 간단합니다.

 

작은컵 모양은 에스프레소를 추출, 큰 컵 모양은 룽고라는 방식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외출 하는 것은 물론 집 밖에 나가는 것 조차 조금은 부담스럽기도 하잖아요! 그럴 때 나만의 홈카페를 만들어 여유로운 하루를 만끽하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컴펙트한 크기와 값싼 가격으로 캡슐 커피 머신을 구매하실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일리커피머신 제품부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제품까지 호환이 되어 캡슐 사용이 가능하니 원하는 커피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습니다.

 


디자인도 슬림하니 어느 곳에 놓고 사용해도 되니 관심있는 분들은 무료배송에 큐텐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캡슐 커피머신 구매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