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선풍기는 여름철 에어컨에 비해서 전기료 부담이 적다 보니 꾸준하게 인기를 얻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가정집마다 하나씩 있는 것은 보통인데, 최근에는 유선보다 무선 제품이 인기입니다. 그 중에서 샤오미 선풍기 인기는 아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것입니다.

 

크게 보면 유선 제품과 무선 제품으로 나눌 수 있는데, 최근에는 샤오미 선풍기 무선 제품이 더 인기가 높습니다. 무선 지원에 따라서 샤오미 선풍기를 고급형이랑 보급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을 보면 비싸다보니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샤오미에서 17PIN 무선선풍기가 나왔는데, 가격이 무려 4만원대입니다.  탁상용이나 휴대용 무선선풍기도 아니고 유선 제품도 아닌 스탠드 무선선풍기인데  이렇게 저렴하게 나와서 살펴봤습니다.

 

 

 


후기를 보면 샤오미 2S와는 디자인이나 마감등 차이가 있지만, 가성비가 좋다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즉, 4만원대이면서 디자인이나 성능적인 부분 만족도가 높습니다. 

 

제품 스펙을 보면 배터리는 25.8Wh으로 최대 13시간을 지원하고  무게는 3.6kg으로 상당히 가벼워서 이동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회전각도는 30, 60, 90, 120 (4단계)이고 바람세기도 4단계 (일반풍/자연풍)를 지원하며 타이머조절은 1~4시간을 지원합니다. 특히, BLDC모터 사용으로 조용한 작동소음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데, 4만원?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원격조절을 할 수 있는 리모컨과 미홈 APP연동은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무선 선풍기이고 6개월 무상 AS 4만원대 제품이라면 매력이 있습니다. 직구 제품이지만, AS도 받을 수 있으니 선풍기 찾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7PIN 무선선풍기 구매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