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습하고 더운 6월의 날씨와 함께 불청객 모기가 찾아옵니다. 여름철이되면 더위도 문제지만, 모기때문에 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밀폐된 공간에서 운동하는 것을 피해 등산이나 캠핑 등 교외형 여가를 보내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해충 박멸을 위한 살충제에 대한 수요도 더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수요만큼이나 다양한 모기 살충제 제품도 시중에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졌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막는다고 해도 물리면 참 난감합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더욱 그럴텐데, 일본 뇌염에 대한 우려도 있어서 경각심은 항상 갖고 있어서 가정에서 모기에 대한 대비는 항상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지구상에 약 3,500종이 알려져 모기! 짝짓기를 마친 암놈 모기가 피를 빨아 먹기 위해서 등장하는데, 사람이 내뿜는 체온 열기, 습도, 이산화탄소, 땀, 화장품 등의 온갖 냄새 나는 곳으로 향해 달려가는 모기는 어른보다는 물질대사가 활발한 어린이가 잘 물린다고 합니다.

 

윙~윙하는 모기들은 정말 반갑지 않은 손님이라고 할 수 있는데, 어른이 물려도 가려워서 잘 참지 못합니다. 그런데, 아이들이 물리면 더욱 참지 못하고 긁다가 흉터까지 생기다 보니 그냥 넘어가기가 어렵습니다.

 

사실 아이들은 외출 후 집에 오면 청결상태를 유지하면서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하면서  집 안에 모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지만, 그래도 모기에 물릴 수 있어 물리지 않도록 여러 대책을 세우게 됩니다.

 

하지만, 물질대사가 활발한 어린 아이들은 이렇게 깨끗이 씻나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모기에 노출이 되니 더욱 각별한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래서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여름철이 되면 더 민감한 것 같습니다.

아이가 물리고 나서  긁게 되면 피부염도 유발한다고 하니 잠을 잘 때면 모기를 보기라도 하면 불을 켜고 밤새도록 모기를 잡는 것도 부모의 일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여름이 되면 모기와의 전쟁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이런 분들이라면 호빵만 모기패치 제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은 일본에 가면 꼭 사야 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한국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정말 많은 모기 패치 제품입니다.  한번 사용해보고 만족해서 재구매가 많기도 하죠.

 

다만 최근에는 일본 방문이 어렵게 되어 구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직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호빵맨 모기패치는 크게 38매와 76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양이나 인원 수에 따라서 종류를 선택하면 되는데, 넉넉한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그런지 제법 귀엽고 깜찍한 포장입니다.

 

사용 방법은 모기에 물린 곳에 패치를 덮어주면 끝! 벌레나 모기에 물린 곳에 가려움증을 억제하고, 살균 작용을 해주시면서 청럄감을 주어 가려움증을 가라 앉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벌레 물린 곳에는 아이들이 참지 못하고 계속해서 긁어서 피가 나거나 자극을 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무히 호빵맨 모기 패치 제품을 붙이면 아이가 무의식적으로 긁는 것을 방지하면서 가려움증을 줄여주니 
모기 물렸을때, 가려움 해결 방법으로 찾으면 좋습니다.

 

 


가격도 아주 비싼 편이 아니라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여행이나 캠핑 갈때 챙기면 좋습니다. 그러니 모기 걱정인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큐텐에서 76매 10개 5만원대 판매중입니다. 76매 5천원이라서 상당히 저렴하니 구매해도 좋습니다. 



호빵맨 무히 패치 바로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