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기온이 낮아지면서 쌀쌀한 바람 불고 추위가 찾아와 이에 따라 난방비 소비가 많은 사무실, 회사에서 전기난로, 온풍기, 전기히터, 전기난로 등을 찾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가 있는 집에서 겨울철 목욕 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구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겨울철은 따뜻하게 보내는 것이 좋기에 춥다고 생각이 된다면 이런 난방 제품이 좋습니다. 

샤오미 스마트미 전기난로 1S 경우 샤오미 스마트미 전기난로 1세대 제품과 비교했을때, 외관과 크기는 거의 동일합니다. 물론 LCD 화면에 나오는 메뉴도 차이가 있습니다.  온도조절, 시간조절 가능한데, APP으로 설정 및 조작이 가능합니다.

1세대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부분은 스마트 APP으로 연동이 되어서 핸드폰으로 조작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서 차가운 공기를 몸통을 거쳐서 따뜻하게 바꾸는 형식이라서 가볍다 보니 이곳저곳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난방기기이지만 엄청나게 슬림하고 가볍기에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좋겠죠.

더구나 열을 배출하는 것이 아닌 공기를 순환시켜 따뜻하게 해주다보니 열선이 없어서 화재 위험으로부터도 조금은 자유롭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 소비전력은 1단계 1000W이고 2단계 2000W로 높은 편입니다. 보통 에어컨 스탠드 제품이 2500W~3000W 정도 되니 이를 감안하고 사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보통 1단계만 해도 시간이 조금 지나면 방들이 훈훈해 지기 때문에 굳이 전기세 많이 나가는 2단계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잠깐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설정온도까지 올라가니 좋습니다. 이 부분 역시 샤오미 스마트미 전기난로 1세대 제품과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미 전기난로 1S는 소비전력이 높아 빠른 시간안에 설정온도로 높여주고 16~28도까지 설정 가능하고, 기존 1세대 일반 제품 경우는 소비전력이 낮은 대신 16~32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전기세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스마트 전기난로 1세대로 구매하시고, 빠르게 온도 높이고 싶다고 하시면 샤오미 스마트미 전기난로 1S를 구매하면 됩니다.


물론 1세대 제품은 4만원대이고 2세대 제품은 7~8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다 보니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는 본인 선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안전성은 확인되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전열기구는 항상 주의해서 활용을 해야 하니 안전하게 사용하기 바랍니다. 올 겨울은 더욱 춥다고 하니 난방제품 살펴보는 분들이라면 서둘러서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스마트미 전기난로 1S 스마트 APP 연동 구매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