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친환경과 개인용 이동수단이라는 시대의 흐름이 기술의 발전과 더해지면서 퍼스널모빌리티에 적합한 전기자전거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들의 등장으로  시장에 활기를 띠고 있어서 일반 자전거보다는 20인치 접이식 전기 자전거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도 많습니다. 특히, 가을철이 되면 전국의 강가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강가는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운치와 풍경 등을 느낄 수 있어서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분들이 자전거 라이딩 장소로 선호하는 곳이니 가을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습니다.

최근 들어 공유자전거나 자전거 대여소가 곳곳에 생기고 있어 본인이 자전거가 없어도 얼마든지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고 하지만, 내 자전거 하나 있는 편이 마음에 편합니다. 어떻게 보면 자신의 몸에 맞는 자전거를 구입해 이용하면 라이딩 하는 동안 정상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서 더 재미있고 운동 효과도 가질 수 있기때문입니다.

중단거리를 안정감 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자전거 성능도 중요한데, 힘이 덜 드는 전기자전거가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역시 일반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산악자전거, 미니벨로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만약 강변에 나가기까지 대중교통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휴대성이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가 알맞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요즘 인기가 많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제품으로 랑케레이시 G660S 일명 랑케 G660S 전기자전거가 인기이고 많이 찾습니다. 배터리가 48V에 10AH로 350W 모터이며 최대 90키로 정도는 움직일 수 있는 용량을 지원하고 있어서 중단거리에 이용하면 좋은데, 업그레이드 시 더 좋아진 성능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랑케레이시 G660S에 계기판은 액정화면으로 주행속도, 전량, 단계, 주행거리를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접이식 전기자전거가 인기인 이유는 자전거를 주차할 공간 확보면에서도 좋기때문입니다. 비싸게 주고 샀는데 그냥 길바닥에 놓을수는 없잖아요. 모터 출력이 낮으면 언덕을 올라갈때 문제다 보니 출력이 어느 정도 되는 제품이 사실 좋습니다. 그런데, 국내는 최대 속도 25km로 제한되어 출시되다 보니 강력한 모터를 갖춘 제품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20인치 전기자전거 제품은 직구로 구매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20인치 휠을 사용하니 국내에서 타이어 등 제품 구입도 어렵지 않으니 혹시라도 문제가 생겼을때 A/S도 괜찮을 것입니다.

실제로 거리에서는 전기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게 됐으며, PAS전용 모델의 경우 자전거도로의 진입이 법적으로 허용되면서 전기자전거로의 출퇴근을 하려는 직장인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물론 전기자전거를 출퇴근의 목적으로만 이용이 가능했다면 직장인들 사이에서 전기자전거가 열풍을 끌기엔 부족했을텐데, 예비 구매자들에게 물어보면 평일엔 출퇴근용도로 사용하고 주말이나 휴일엔 장거리로 자전거여행을 즐기고 싶어한다는 이야기를 들을수 있습니다.

5단계 조력을 이용하면 힘들이지 않고, 전기의 힘을 빌려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데, 기어 변속을 높여 오르막길을 쉽게 오르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력 주행은 90Km까지, 주행거리 데이터 검측을 통해 이동거리에 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2019년 버전으로 등장한 랑케 G660S는 배터리 용량이 13.4ah로 늘어나, 최대 120Km거리까지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보면 약 20Km 내외의 거리에서 출퇴근하는 직장인 또는 학생들이라면 눈여겨 볼만 할 것입니다.

 

 

랑케레이시 G660S 20인치 접이식 전기 자전거 직구 바로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