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생태계 회사 지미가 스노타이테크놀로지를 통해 뷰티테크 CX-1을 세계 최초로 선보여서 관심을 얻었는데, 샤오미의 손길이 닿은 제품답게 콤팩트한 크기와 단순한 구성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반 헤어드라이어 보다 조금 큰 정도의 크기에 무게도 585g으로 상당히 가벼워서 누구나 쉽게 들고 청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은 방을 청소하거나 자동차 청소용으로 쓰기 좋고, 사무실이라면 책상이나 의자 근처를 청소하는 용도로 활용 가능해서 미니멀한 휴대용 무선청소기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80,000rpm에 12,000Pa의 흡입력을 지녔으며, 브러시리스 인버터 모터를 사용해 수명이 길고 브러시가 갈리며 발생하는 탄소 미세먼지도 생기지 않아서 크기만 작을 뿐 우리가 흔히 아는 무선청소기 정도의 스펙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배터리도 꽤 오래가는 편으로 일반적인 소형 청소기가 지닌 10~15분 내의 사용시간에 비해 2500mAh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어서 평균 25~30분간 사용이 가능하니 핸디청소기 추천 제품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더구나 배터리가 완전히 떨어질 때까지 흡입력이 약해지지 않고 강한 흡입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라서 사용해보면 확실히 좋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샤오미 뷰티테크 CX-1을 보면 인테리어 소품과 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상당히 예쁜 디자인입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에 잘 부합하고 있어서 실내에 두고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블랙컬러가 상당히 세련된 조합을 이루고 있는데, 컬러 배색도 예쁜 편입니다.

여기에 2in1 노즐은 거치대에 꽂아서 보관할 수 있어 분실 위험이 없고 깔끔한 보관을 가능하게 해주니 간편하게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해서 버튼하나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한 번 누르면 청소가 시작되고 한 번 더 누르면 터보 모드로 변하게 됩니다. 그리고 또 한 번 누르면 전원이 꺼지도록 되어 있어서 원버튼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서 디자인 및 기능성이 좋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동작도 하면서 버튼에 표시된 화면을 보면 배터리 잔여량도 알 수 있어서 청소 가능한 시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뷰티테크 모터 성능을 보면 120W의 모터파워에 80,000rpm 12,000Pa인데,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무선청소기 경우도 12,000Pa~20,000Pa 제품이니 작지만 어느 정도 흡입력일지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크기가 큰 무선 청소기 중에서 가장 낮은 흡입력 제품 수준을 작은 크기의 핸디청소기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강력한 흡입력을 갖고 있으면서 45도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 좁은 틈을 청소하거나 청소를 할때는 노즐 변경으로 다소 까다로운 공간도 쉽게 청소할 수 있어서 집에 두고 사용하면 딱 좋습니다.

 

청소를 하면 되면 1차로 금속여과망이 먼지나 머리카락을 여과 시키고 HEPA 필터가 0.3㎛의 미세한 먼지를 99.9% 여과해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주는데, H12급 워셔블 HEPA 필터도 적용으로 0.3마이크론의 초미세먼지를 걸러내고 씻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필터 관리도 경제적입니다. 

 

브러쉬리스 인버터 모터도 친환경적으로 안전하면서 유해한 탄소 미세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사용 수명도 긴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H12급 워셔블 HEPA 필터를 갖추고 있으니 청소시 발생하는 미세먼지가 거의 없는 편이라서 실제 청소를 해보면 상단히 매력적인 부분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해외직구 구매 시 반품 및 환불 그리고 A/S 부분도 잘되어 있어서 1년 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한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하니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핸드청소기 제품이나 휴대용 무선청소기 제품을 찾는다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무선청소기 뷰티테크 핸디청소기 구매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