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이어폰이 이어폰 시장 점유율 60% 이상 돌파하면서 이제는 유선이어폰에서 무선이어폰으로 세대교체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거치적거리는 선이 없어 편리하고 선 정리도 필요 없으며 단선의 위험도 적어 무선이어폰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스마트폰과 하루 일과를 보내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무선이어폰에 대한 관심이나 수요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대인에게 음악이란 이제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편안한 음악이 우리 슬픔을 치유하기도 하고, 운동할때 음악을 들으면 평소 아름다웠던 기억이 상기되기에 운동효과도 높아서 많이 이용한다죠. 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음악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유튜브 등 영상 콘텐츠가 대중화 되면서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 즐길 수 있도록 이어폰은 선택이 아닌 필수일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무선이어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무선이어폰순위, 무선이어폰추천, 블루투스이어폰추천 등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무선이어폰 시장경쟁이 활발해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가격은 낮으면서도 성능은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 못지않은 가성비이어폰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T5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애플이 2016년 9월 1세대 에어팟을 공개하자 전 세계에서 콩나물, 전동칫솔, 샤워기와 비슷하다며 조롱하는 이미지들이 공유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지만 지금 보면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 단점 부분이라면 바로 가격대일 것입니다. 너무 비싸서 쉽게 구입하기 망설이게 되는데, 입소문 난 가성비 갑 QCY T5 이어폰 제품이라면 부담이 없습니다.

 

샤오미와 함께 중국에서 건너온 가성비 무선이어폰 브랜드 QCY는 2만 원대 T1을 시작으로 1년 만에 5가지 후속 제품을 시장에 내놓으며 다양한 무선 이어폰을 선보였고 그 중에서 QCY 시리즈는 언제나 인기가 많습니다. 최신 이어폰 제품인 QCY T5는 세미 커널형이었던 이전 시리즈에서 다시 완전한 커널형인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으로 마이크만 에어팟처럼 밑으로 뺐습니다.

 

디자인은 Q3와 비슷하지만 둥근 바 형태로 변경되었는데, 무광이라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약간 덜합니다. 그러다 보니 QCY-T5 단점 부분으로 보는 분도 있지만, 무광을 더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QCY-T5 장점 일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포함된 몸체도 생각보다 좀 두껍다. 하지만 실제 착용하면 불편해 보이거나 어색해 보이지는 않는다.

 

페어링은 기존 모델과 차이가 없이 충전 케이스에서 꺼내고 연결한 기기에서 페어링만 하면 됩니다.
대신, 한쪽 이어폰만 꺼낸 상태로 페어링 하면 반대쪽 이어폰은 한번 더 등록해줘야 하니 양쪽 이어폰을 모두 꺼낸 상태에서 페어링 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어링 이후에는 어느 쪽이던 상관 없이 모노 모드로 사용할 수도 있으니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QCY-T5 기본 음색을 들어보면 중저음이 꽤 잘 셋팅된 편으로 베이스가 과하게 강하지 않으면서 퍼지지 않게 단단하게 잡아주고 있고 중음 밸런스도 잘 조절된 느낌이라서 가성비 이어폰이라는 명칭이 손색이 없습니다.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낸 후 연결했던 지난 시리즈와는 달리 케이스를 열면 바로 기기와 자동으로 페어링 되고 최대 음악 재생 시간은 5시간이고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2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고 방수등급은 IPX5까지 지원합니다. 현재 큐텐 직구를 이용하면 인터넷 구매 시 28,830원으로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기능만큼 만족할 수 있어서 큐텐 직구 장점 부분인 가격을 믿고 선택해도 좋습니다. 물론 큐텐 직구 단점 부분인 배송 시간은 좀 걸릴 수 있으니 이는 충분히 고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디자인적으로 에어팟 스타일이 싫다면 QCY-T3 역시 인기 많으니 살펴봐도 좋습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T5 구매 바로 가기

QCY-T3 바로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