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청소기는 유선청소기보다 흡입력이 약한 점이 단점으로 꼽혀서 주력 청소기보다는 세컨 청소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구나 보통 사용기간과 횟수가 더해지면서 점자 흡입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유선청소기와 역할을 분담해서 사용하는 것이 무선청소기였습니다.

그런데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장 이후부터는 흡입력이 좋아져서 많이 사용하시죠. 특히,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 다이슨 V8 청소기 제품은 기존 V8의 흡입력이 115AW였던 것을 155AW까지 30% 이상 끌어올려 청소 효율성을 높여서 많이 사용중일 것입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흡입력이 강력하다는 것은 말 할 필요도 없겠지만, 딱딱한 바닥과 카펫을 청소할 때 다이슨 무선청소기 V8의 장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잘 사용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그런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제품도 어느 순간 배터리때문에 방치되기도 합니다.

사실 내장형 배터리로 동작하는 생활용품이나 가전제품은 배터리 교환주기가 오는 것은 당연합니다. 특히, 무선 제품은 알마나 충전하고 사용했는지에 따라서 배터리 수명이 빨리 찾아오기도 합니다. 구입당시 배터리 교체 정보가 없어서 그냥 구매해서 사용한 분들도 몇년정도의 시간이 지나니 청소가 거의 불가능한 상태로 배터리 방전 속도가 급속도로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잇습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배터리 경우는 서비스센터에서는 10만원 내외로 교체가 가능하고 사설 수리점에서도 택배로 발송해주면 수리 후 보내주는데, 교체 비용이 서비스센터보다 저렴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그런 분들이 요즘은 셀프로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호환배터리 교체용 구해서 직접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품 배터리는 2800mAh, 호환 배터리는 3000mAh로 표기되어 있어서 좀 더 효율성이 높아질 듯 싶습니다. 물런 용량이 더 큰 배터리도 있습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호환배터리 3000mAh 경우는 4만원 정도, 다이슨 무선 청소기 V6 호환배터리 3000mAh 경우는 3만원 정도입니다. 배터리 용량이 더 늘어나면 용량에 따라서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됩니다.


동작이 안되면 이렇게 대용량 배터리를 판매하지 않을 것이고 소비자 구매 후기에도 문제가 있을텐데,
후기를 봐도 그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나사를 풀고 교체하면 다시 다이슨 v8 무선 청소기 제품에 생명을 넣어줄 수 있으니 더 없이 좋습니다.

 

결국 기존 나사를 제거하면 무선청소기 본체와 배터리 분리를 분리하고 다시 새 배터리를 조립하는 형태입니다.  구매 페이지에 사진도 자세히 나와 있으니 따라하는 거시 어렵지 않나 보입니다.

영국 기술기업 다이슨(Dyson)이라면 청소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생활 가전을 만들고 있어서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친숙한 기업으로 세계적인 혁신 기술기업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하는 모습이 우리가 배울점이 많습니다. 가격만 좀 더 착해진다면 더 없이 좋다고 볼 수 있겠죠.

가볍게 청소를 해야 하는 경우에 빠르게 꺼내서 사용하기에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V8만큼 좋은 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배터리가 빨리 다는 분들이라면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배터리 교체용 구매해서 셀프 교체를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배터리 교체용 구매 바로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