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이 되니 나들이 가는 분들도 많지만,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시원한 계절에는 땀을 흘리면서 하는 운동 역시 시원한 바람 덕분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죠. 그렇다 보니 아이들과 같이 즐기려고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분들이라면 아이를 위해서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선물 어떨까 싶습니다.

 

인라인 스케이트는 무릎이나 기타 관절에 큰 저항을 주지 않는데, 이는 우레탄 휠로 인하여 충격율을 50% 줄여주기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도 잘 질리지 않고 오래 운동할 수 있어서 좋고 다른 유산소 운동과 비교하면 인라인만큼의 운동량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즉, 무리가 가지 않는 유산소 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면 심폐기능이 향상되어 심근 및 혈관 정정 효과가 뛰어나고 뇌기능이 향상되어 뇌세포조직이 활성화되고 증가하여 아이가 공부할때 뇌를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아이가 인라인을 신고 달리다 보면 전방의 장애물 주의와 자세 등에 신경을 쓰게 되면서 주의가 산만한 아이도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줘서 두뇌집중력 역시 키워줄 수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보면 아이가 인라인을 타면 좋을 이유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라면 최근 아이들은 인스턴트 식품에 노출이 많이 되어 다양한 영양소로 섭취를 하지 못해서 유아 및 아동의 비만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운동을 통해서 지방연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자전거 사이클과 같은 운동에 비해 지방연소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래서 인라인을 타게 되면 자연스럽게 비만을 방지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 게임과 유튜브 시청에 열중한 나머지 몸을 많이 움직이지 않는 생활습관을 가진  초등학생들이 비만군에 속할 위험이 있으니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더구나 어린이인라인스케이트 운동효과 보면 관절에 무리가 가지않는 운동이기 때문에 걱정이 훨씬 덜하기도하고 지구력과 평형감각을 길러주기에도 그만이기때문에 가을철 운동을 하기에 좋습니다.

 

단, 균형잡힌 신체발달에 좋은 아동인라인스케이트 탄다고 하면 보호장비를 꼭 챙겨주셔야합니다. 처음 시작할때 습관적으로 착용하는 습관을 들어야 안전하게 탈 수 있기때문입니다. 보통 운동을 한다는 것은 안전부터 챙기고 시작해야 아이 역시 잊지 않고 조심하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보면 가을철 아이에게 태워줄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하나 챙기면 좋은데, 가격이 적지 않아서 부담이라면 K2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레이더 같은 가성비 좋은 모델도 좋습니다.

 

 

 

아동 인라인스케이트 제품 중 인기가 많은 브랜드라면 바로 K2일 것입니다. K2 인라인 스케이트 라인은 아동용부터 성인용까지 다양한 연령대별 제품들로 구성되고 있고 튼튼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소문이 나서 많이 찾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중고 가격만큼 저렴하게 큐텐 직구에서 판매중이니 살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중고로 구입하려고 해도 10만원이 훌쩍 넘습니다. 그런데, 큐텐 특가로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구매하면 중고 가격으로 아동용 인라인 스케이트 제품을 직구로 구매할 수 있으니 가격만큼 매리트가 있습니다.

사실 K2 인라인 스케이트 국내 제품과 직구 제품 차이라고 하면 A/S가 되느냐 안되느냐 차이인데, 가격이 싼 만큼 A/S부분을 감수하면 직구 제품을 구매해서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아동인라인스케이트 제품을 사용해보면 사실 문제가 생기지 않고 잘 사용하는 편이라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만, 직구 제품 구매시 사이즈 경우는 해외에서 배송해 오니 사이즈 오류로 인한 구매 변심은 문제가 될 수 있어서 국내 사이트 등에서 충분히 검색 후 구매하는 편이 좋습니다. 그러니 다른 것보다 구매 시 사이즈 부분은 반드시 잘 보고 구매해야 하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K2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레이더 구매 바로 가기

K2 아동 인라인 스케이트 모음 2019년 모델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