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자기만의 개성을 드러내기 위해서 헤어스타일부터 패션까지 항상 신경을 씁니다. 여자라면 메이크업에 특히 신경을 쓰고 패션 소품도 자신만의 색깔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하고 남자라면 역시 자신만의 패션이나 소품, 그루밍을 신경을 써서 챙기는 것이 최근 트렌드입니다. 그러다 보니 내남자가 직접 하지 못하면 옆에서 애인, 부인, 여자친구가 센스있게 챙겨준다죠. 하지만, 여자를 챙기는 남자는 적습니다. ^^

가을은 남자나 여자들 모두 변신 계절로 불리는 만큼 다른 어느 계절보다 매력 있는 사람으로 태어나고 싶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평소 스타일링과 거리를 둔 채 살아온 분이라면 가을은 새로운 시도를 해보기에 적합한 계절이기도 해서 이때 헤어스타일부터 향수까지 변화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 향수를 잘 선택하는 것도 매력적인 이미지를 주기에 좋은데, 매력 있는 여자로 변신할 수 있는 최적의 계절에 잘 어울리는 여성향수 추천 제품으로 '명품향수 샤넬 가브리엘 EDP 100ml'을 추천할까 합니다.

이 향수는 샤넬 향수 15년만의 신작이라며 17년도에 샘플도 엄청나게 뿌리고 매장에서도 많이 밀었던 향수 중 하나입니다. 샤넬을 상징할만한 상상의 꽃향기를 재현한 향수 제품으로 코코 마드모아젤, 알뤼르, 샹스 등을 조향한 샤넬의 전설적인 전속 퍼퓨머 Jacques Polge의 아들 Olivier Polge가 아버지의 자리를 물려받으면서 제작한 가브리엘은 15년 만에 새로이 론칭되는 샤넬향수 라인 제품입니다.

샤넬에서는 가브리엘 샤넬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잘 알고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여성을 위한 향수라고 말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나가는 당당한 여성을 위한 향수라는 이미지를 위해서 당당하고 멋진 이미지를 지닌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모델이 되기도 합니다.

상상 속 이상적인 화이트 플라워의 향. 네 가지 꽃이 어우러진 베이스에 화이트 머스크로 매끄러운 꽃잎의 감촉을 나타내고, 오렌지와 블랙 커런트를 더해 생동감 있게 완성한 향수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간 자리에 묵직하고도 깊은 가을 향기가 스며드는 계절, 남들과 다른 향수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확산력도 잔잔하게 맴도는 정도로 준수한 편이고 지속력도 좋아서 여자친구, 애인, 부인에게 선물을 해줘도 좋을 것입니다.

더구나 보통 플로럴 향수라면 머리가 아플 수 있지만, 명품향수 샤넬 가브리엘 EDP 경우는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향은 때에 따라서 시공을 초월하기도 하고. 때론 좋은 기억을 담습니다. 특히, 좋은 향은, 그래서 그 어떤 권력보다 강하고, 매혹적이기도 하니 나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또 다른 상징이 되기도 합니다. 점점 더 깊어지는 가을, 새로운 향기가 그리워지는 계절이니 사랑하는 여자친구, 애인, 부인을 위한 향수로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매우 얇은 유리로 만들어진 정사각형 보틀 속 향수는 마치 무중력을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는 디자인, 여기에 라벨과 캡은 골드와 실버 컬러를 동시에 지니고 있는 고급스러운 라메 컬러로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주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원래 정가가 100ml 23만 2천원인데, 큐텐에서 배송비 포함해서 쿠폰을 적용하면 15만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성향수 추천 명품 샤넬 가브리엘 EDP 100ml 구매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