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포터블 스피커 브랜드 LG 엑스붐 고 PK7, PK5, PK3 3종은 LG 엑스붐 고 LG전자와 오디오의 명가로 불리는 MERIDIAN(메리디안)의  합작품이라는 점에서 출시부터 관심을 모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제대로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라는 점때문이겠죠.

 

 

메리디안은 CD플레이어를 최초로 출시했으며 일체형 스피커, 무손실 음원 MQA 규격을 개발한 회사로서  영국의 명차 랜드로버에 들어가는 프리미엄 오디오를 담당하고 있기도 하니 블루투스 스피커 LG PK5 엑스붐고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엑스붐 시리즈는 LG전자의 고출력 오디오 제품군의 브랜드로 이름에서부터 느껴지 듯 상당히 파워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집에서 나만의 음악을 듣기 위해서 스피커 사용할 일이 많은 분들이라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조작부는 전원, 블루투스, 볼륨, 재생, 마이크(라이트모드), CLEAR VOCAL, ENHANCED BASS로 구성되었으며 직관적인 UI로 되어 있는 메뉴 형태라서 누구라도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CLEAR VOCAL로 음성의 선명도를 강조할 수 있고 ENHANCED BASS를 통해서 저음을 보다 풍부하고 따뜻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에는 USB C타입 단자, AUX단자, 리셋 버튼, 듀얼 플레이 버튼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LG PK5는 기본적으로 생활 방수를 제공하고 있지만 완전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으니 비가 오는 정도나 물이 튀는 것은 문제가 없으나 물에 일부터 넣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엑스붐고는 사운드와 함께 사운드에 맞춰 눈을 즐겁게 해주는 전면 무드 라이트가 반짝거리면 흥을 돋아 줍니다. 여기에 좌우에 위치한 패시브레디에이터가 음악에 따라 빵빵 울려주니 음악에 취하기 좋습니다.

 

 

마치 로봇의 눈이 깜빡거리는 것과 같은 LED 등이 스피커에 탑재되어 있기에 낮보다 밤에 더욱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고급스러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있어서 나만의 작은 파티나 음악 공간에서 즐겨도 좋을 것입니다.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보는 만큼이나 튼튼함 역시 느껴지는데, 여기에 한번 충전시 최대 18시간 연속 음악 재생 기능을 가지고 있기에 배터리 충전이 어려운 곳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일 것입니다.

 

 

눈과 귀로 동시에 음악을 즐길 수 있었던 아이템으로 사용할수록 정이 가는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손잡이 역할을 하는 엑스그립이 있어서 야외 피크닉, 캠핑 등에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지금 큐텐 특가로 배송비 포함 74,980원에 판매중이니 득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상품평도 좋아서 믿고 살 수 있네요. 

 

 

 

특가 74,980원 구매 바로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