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공공 화장실을 가면 휴지통 없는 화장질이라는 표말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는 관리를 잘 안하면 악취와 해충 등이 생겨서 위생적으로 문제가 있기때문에 조치를 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정집이나 원룸 같은 곳에서는 어떨까? 본인 집 쓰레기통에서 쓰레기 냄새가 심하게 나서 고민해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원룸처럼 좁은 공간에서 생활해 쓰레기를 잘못 버렸다가는 걷잡을 수 없는 냄새로 인해서 휴기통을 가져다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쓰레기 봉투 갈 타이밍을 놓치게 되면 이런 상황을 겪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중국의 전자제품 브랜드 샤오미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탄생한 townew'(타운유) 스마트 쓰레기통 제품을 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휴지통 제품인 이 쓰레기통을 보면 자동센서가 내장되어 기존의 쓰레기통과 비교해봤을 때 버리는 방법부터 다릅니다.

 

대용량의 쓰레기도 꽉꽉 압축해주기 때문에 기존의 양보다 더 많은 쓰레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특히, 쓰레기통 자체에 완벽 밀폐시키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음식물이 묻어있거나 화장실 휴지를 버려도 외부로 냄새가 퍼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서 그동안 냄새때문에 고민한 분들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정말 깔끔합니다. 전면에는 버튼만 있고 화이트 컬러의 깔끔함이 돋보여 집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립니다. 휴지통의 경우 쓰레기의 종류에 따라 냄새가 날 수 있어 구석에 놓는 경우가 많은데, 밀봉 시스템 그리고 수려한 디자인으로 동선이 편한 곳에 배치해도 정말 예쁘다는 점이 좋습니다.

 

 

동봉된 어댑터를 충전 포트에 꽂아 주시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되며 10시간이면 완전히 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샤오미 휴지통은 일반 봉투를 내부에 넣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전용 쓰레기 봉투 박스를 구매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해당 쓰레기 봉투 박스는 소모품으로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데, 15.5L 용량의 쓰레기를 한번에 담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구매하면 25~28회 사용이 가능하는데, 보통 3~4일에 15리터를 사용한다고 계산하면 보통 2달 정도 사용이 가능한 분량입니다. 그러니 집에서 좀 더 깨끗한 환경에서 쓰레기통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샤오미 쓰레기통 하나만 있으면 그동안 쓰레기를 버릴때 생겼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손을 대지 않아도 봉투를 묶을 수 있는 것 역시 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높이 40cm에 15.5L의 대용량 사이즈로 되어 꽤 넉넉한 쓰레기통이라서 사용성에서도 탁월합니다.

 

 


지금 큐텐에서 쿠폰 포함하면 46,790원에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니 쓰레기통때문에 고민한 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쓰레기통 스마트 자동 센서 장착 바로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