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안마기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어깨, 손, 눈 등 부위별로 관리해주는 소형 상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신체 부위별 안마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저주파마사지 제품에 이어서 고주파마사지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고 가격도 부담없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그러다 보니 평상시 잘못된 자세나 운동 등으로 인해서 뭉친 근육을 손쉽게 집에서도 간단히 풀어줄 수 있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인기있는 제품이라면 바로 피닉스 마사지건 제품인데, 피닉스 제품은 피닉스 A1, A2, A3로 나눠져 있는데 차이점은 헤드의 갯수와 스틸케이스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다양한 헤드로 마사지를 할 수도 있어서 요즘 많은 분들이 찾는데, 이 제품은 손으로 잡고 뭉친 근육이 있는 곳을 대고 손에 쥐기 쉽고 목과 어깨에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어깨나 목이 아플 때는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있다보면 더 뭉쳐서 아프다 보면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를 받거나 한의원에 가서 침을 맞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런 측면에서 보면 피닉스 마사지건 제품이 사용하기 편한 것 같습니다.

 

 

 

피닉스 A1 마사지건 경우는 본체와 헤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헤드별로 사용 용도가 다르니 부위별에 따른 마사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피닉스 A1 마사지건, 피닉스 A2 마사지건 차이라면 A1은 안마헤드가 6개 들어있고 알미늄케이스이고 A2 제품은 안마헤드가 4개 들어있고 종이박스입니다.  최근 출시된 특이점은 피닉스 A3 마사지건 제품은 최대 회전속도가 3600회이라는 점으로 좀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보면 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라면 알루늄케이스를 제공하는 피닉스 A1 마사지건이 인기가 많다고 보면 됩니다. 사실 마사지건도 가격대가 워낙 다양해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비용이 꽤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굳이 그만큼의 성능을 가지지 않아도 보급형 라인업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보급형 라인업 제품 중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면 샤오미와 피닉스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샤오미 제품도 가격이 피닉스 마사지건 대비 2배 정도 나가다 보니 고민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일단 휴대용면이나 배터리 타임을 보면 샤오미가 좋습니다. 그러니 좀 더 가벼우면서 오래가는 배터리를 탑재한 모델을 선택한다면 샤오미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샤오미 마사지건 구매 바로 가기

 

 


그러니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는 본인이 살펴보고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현재 큐텐에서 피닉스 A2 마사지건 기준으로 5만원대 구매가 가능합니다.

 

 

피닉스 A1 마사지건 바로 가기

 

피닉스 A2 마사지건 바로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