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증가하는 캠핑족과 여름 휴가시즌으로 인해서 차량용 이동식 냉장고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시원한 음료와 신선식품을 보관 하기 위해서 캠핑을 떠나는 분들에게는 필수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에는 아이스박스를 넣고 다녔지만, 이제는 좀 더 개성있고 시원하게 즐기려고 하는 분들이 이동식 냉장고를 많이 선호합니다.

 

 

어떻게 보면 무더운 여름철에 야외에 가서 좀 더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면 더 없이 좋겠죠.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 가정 및 차량용 겸용 캐리어 이동식 냉장고 알피쿨 제품입니다.

 

 

카라반이 있다면 실내 냉장고 대용으로도 그만인 제품으로 캐리어 이동식 냉장고 알피쿨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30L, 40L, 50L 대용량 캐리어 냉장고로 실내겸용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습니다.

 

 

더구나 캐리어 자체가 탑재되어 있기때문에 이동도 편하고 손잡이로 끌기만 하면 되니 일반적인 아이스박스와 비교가 안됩니다. 그러니 차량용 냉장고 캠핑용 냉장고 또는 이동식 냉장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온도조절이 가능한 스마트한 기능이 있는 냉장고로 인터페이스도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UBS 충전 기능도 지원합니다.

 


음료를 미리 사서 채워두면 휴게소의 비싼 음료수를 살 필요도 없고 신선하게 육류나 야채 등 보관이 가능하니 캠핑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그러다 보니 바캉스를 떠나느라 장시간 차를 탈 때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해주는 차량용 냉장고 하나 정도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챙기면 좋습니다.

 

아이스박스를 이용했을 때, 밖에 날씨가 뜨거워 새벽 일찍 집에서 출발해도 낮시간에 열어보면
가져온 야채나 과일 등이 스물스물 따뜻해질까봐 걱정하게 되는데,  알피쿨 냉장고 하나 있으면 집에서 가져온대로 냉장 상태로 유지해주니 점점 더 더워지는 여름 여행 꿀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름철에는 음식 보관도 신경을 써야 하는 만큼 신선 상태 유지가 중요합니다. 1도까지 정확하게 원하는 온도로 조절이 가능해서 야채부터 유제품, 생선 육류는 물론 아이스크림까지 보관이 가능하니 더 없이 좋겠죠.

 

 

캠핑용 소형 냉장고를 목적지 근처에 가서 재료를 구입해서 최종 목적지에서 사용하기도 하고  집에서 아예 준비해 가는 분들은 집에서부터 사용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뚜껑 열고 닫고도 안정적으로 되어 있으니 차량용 냉장고 또는 이동식 냉장고 살펴보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가정 및 차량용 겸용 캐리어 이동식 냉장고 알피쿨 직구 바로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