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65인치 TV SK8500 최신형 65SM8600PUA 2019년 직구


해외 여행 증가와 해외직구 활성화 등으로 국제거래가 증가하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불만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소비자원에서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동향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총 2만2169건이 접수돼 전년 1만5684건에 비해 4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니 직구 역시 잘 선택해야겠죠.

 

특히, 거래품목이 확인된 2만2136건 중 의류·신발이 5492건(24.8%)으로 가장 많았고, 항공권·항공서비스 4349건(19.6%), 숙박 4317건(19.5%) 순으로 소비자불만이 많았다고 하니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직구를 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TV 직구는 특별히 더 중요한데, 가격 몇만원보다는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실제 사용후기를 잘 봐야 합니다.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텔레비전을 구매하고 대금 165만을 신용카드로 할부 결제한 후 배송이 진행되지 않아 사업자에게 문의게시판 및 유선으로 문의하려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분도 있고 배송이 지연돼 다음달 사업자에게 환급을 요청했으나 사업자로부터 환급을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지만 이후 환급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도 있기때문입니다.

그러니 LG 65인치 TV 직구 구매 등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직구 주의사항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큐텐 경우는 실 구매자 후기 만족도가 높기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중에서 65인치 해외 판매 전용 모델로 작년에 인기가 있던 LG SK8500 2019년형 모델인 65SM8600PUA가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아주 얇은 디자인과 반달형의 스텐드 모양은 유지하고 있어서 나름 좋습니다.

LG전자 TV는 등급으로 보면 - OLED 모델 중 좀 더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시그니쳐 라인, 화질 선명한 OLED 라인 그리고  LCD기반의 대중적인 LED제품 중에서 최상급 기술이라 불리는 나노셀 라인, 그리고 보급형인 LED 라인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2019년도 SM으로 표기되는 모델 중 LG 65SM8600PUA은 나노셀 라인 TV입니다. 즉, 가성비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은 라인으로 나노셀 기술이 적용된 TV입니다.

그러다 보니 65인치 TV임에도 큐텐 가격이 1,268,600원입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65SM8600PUA 주요 특징을 태그로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LG ThinQ AI #Google Assistant #Alexa #LG α7 Gen2 Intelligent Processor #Local Dimming #NanoCell Display #Dolby Vision #Dolby Atmos #WiSA Ready

나노셀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정확한 색상과 10억 개 풍부한 색상의 스펙트럼을 제공하는데,
10비트 디더링을 통해 수십억 개의 풍부한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세밀한 색감을 보여줄 수 있어서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더구나 넓은 시야각에서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위한 정확한 색상을 재현하고 LED 백라이트의 국소적 영역에 대한 로컬 디밍 기능을 통해 향상된 대비 및 블랙 레벨을 표현하며 혁신적인 α7 Gen 2 Intelligent Processor는 향산된 이미지, 화면 및 색상을 제공하고 강력한 프로세서가 인공지능의 성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해외 직구 구매를 해도 A/S 1년을 보장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겠죠.

영화관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 이미지와 사운드 기술은 모든 장면에서 화질과 소리를 최적화하여 화려하고 실제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극한의 화질과 강력하고 감동적인 오디오로 생생한 감동을 집에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가성비 좋은 LG TV 직구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LG 65인치 TV 65SM8600PUA 직구 바로 가기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