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나는요? 게임에 아빠와 아들이 푹빠진 이유

 

일전에 소개해드린 손들어게임에 이어 아이들 사고력을 높여주는 게임이 있어 알려 드려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바로 나는요? 게임.

 

나는요? 게임은 어릴적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던 스무고개를 생각하시면 쉬울것입니다.

 

즉, 퀴즈를 내는 사람은 정답을 알고 있고

그 정답과 관련된 연관된 힌트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사물에 대해서 아이가 알고 있는 지식을 모두 동원하겠죠.

그러면서 아이가 모르는 부분은 게임에 참여한 아빠나 엄마가 채워주시면 됩니다.


나는요? 게임을 한번 시작해 볼까요.

 

실제로 아들 정민이가 낸 나는요? 게임문제.

 

"나는요? 파란색이 주변에 많아요."
"나는요? 흰색 옷을 입고 있어요."
"나는요? 만지면 날아가요."
"나는요? 무엇일까요?"

 

자~ 퀴즈의 답을 아실 수 있죠.

바로 정답은 "구름"

 

어떠세요? 구름이라는 정답을 머릿속에 아이가 가지고 있고

본인이 생각해서 힌트를 주다 보니 자연스럽게

사물에 대한 이해와 집중력, 사고력 등 향상이 되겠죠.

또한, 생각을 많이 하면서 말을 하다보니 언어능력도 많이 향상 됩니다.

 

돈도 들어가지 않고 교육에도 좋은 나는요? 게임.

정민아빠가 아들 정민이랑 나는요? 게임에 중독이 안된다면 이상하겠죠.

 

 즐거운 주말, 조카나 아이들과 나는요? 게임 어떠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